매일신문

[세월호 침몰 사고] 사망자 추가 확인, 총 14명…"구명조끼 착용한 채..." '비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망자 추가 확인' 사진. mbn

전남 진도 인근 해상에서 여객선 세월호가 침몰해 온 국민이 비통에 빠졌다.

실종자들을 위해 열심히 구조작업을 벌이고 있는 가운데 10번째와 11번째 사망자에 이어 신원미상 시신 3구가 17일 오후에 발견됐다.

목포해양경찰서는 이날 오후 7시50분쯤 선박 인근 해상에서 구명조끼를 착용한 신원미상의 여성 사망자와 오후 8시45분쯤 역시 인근 해상에서 구명조끼를 착용한 신원미상의 남성 사망자가 발견됐다고 밝혔다.

이어 오후 9시경 사고 현장에서 800m쯤 떨어진 해상에 신원을 알 수 없는 시신 3구가 잇달아 발견됨으로써 현재까지 사망자는 14명으로 늘었고, 실종자는 282명이 됐다.

정부는 이날도 사고 해역에 선박과 항공기 등을 집중 투입, 실종자 수색·구조작업을 벌였으나 별다른 진척을 보이지 못했다. 이날 투입된 선박은 171척, 항공기는 29대, 잠수요원은 520여 명이었다.

그러나 비가 내리고 강풍이 몰아치는 기상 악화에 수색 작업은 오후 2시쯤 중단됐다.

세월호 침몰 사고 사망자 추가 확인을 접한 누리꾼들은 "세월호 침몰 사고 사망자 추가 확인 정말 마음 아픕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세월호 침몰 사고 사망자가 겪었을 고통 생각하니 비통하네요" "세월호 침몰 사고 사망자 추가 확인에 실종자 가족들 얼마나 충격적일까..."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한동훈 전 국민의힘 대표가 조국을 향해 반박하며 '문재인 대통령이 청와대에서 윤석열 검찰총장과 정경심 기소에 대해 논의한 것이 사실이 아니라면 ...
LG에너지솔루션의 포드와의 대형 전기차 배터리 계약 해지가 이차전지 업종 전반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며 주요 기업들의 주가가 하락세를 보이고 있...
방송인 유재석은 조세호가 '유 퀴즈 온 더 블록'에서 하차한 사실을 알리며 아쉬움을 표했으며, 조세호는 조직폭력배와의 친분 의혹으로 두 프로그램...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