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코베아 성서점, 대구 최대 캠핑브랜드 자리매김

텐트 직접 보며 설치방법 안내

에버캠프블랙.
에버캠프블랙.
이스턴블랙.
이스턴블랙.

대구 달서구 호산동에 있는 코베아 성서점은 759㎡로 대구 최대의 캠핑매장이다.

모다아울렛 근처에 있어 쉽게 찾을 수 있는데다 프리미엄 캠핑용품을 전시하고 있어 캠핑동호인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현재 매장에는'이스턴블랙' '에버캠프블랙' '아웃백 블랙'등의 블랙시리즈 모델을 전시하고 있다. 이와 함께'퀀텀골드' '오클랜드' '문리버2' '휴하우스' '허니콤'도 전시됐다. 이 때문에 방문 고객들은 텐트를 직접 보고 사용설명과 설치방법까지 안내받을 수 있다.

코베아 관계자는 "코베아 성서점에선 다양한 텐트 품목을 눈으로 보고 선택할 수 있다"며 "캠핑을 처음 시작하시는 분들의 반응이 매우 좋다"고 말했다.

한편 코베아는 현재 캠핑브랜드로서의 명성을 다져가고 있다. 다른 브랜드와 가격대비 품질 및 성능이 뛰어나며 사후관리(A/S)가 좋기 때문이다.

최근 중국에서 열린 최대 규모의 스포츠 아웃도어용품 박람회인 '이스포 베이징2014'에서 코베아의 가스히터 제품인 기가썬이 '아시안 프로덕트 2014' 부문에서 골드 위너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이 제품은 프로판 가스 전용히터로 무게가 6㎏이나 나가는 기존 로터리가스 히터에 비해 훨씬 가볍고 가스 소비량도 시간당 500g의 연료만을 소비하는 등 경제적이다.

이뿐만 아니라 국내에서도 소비자가 뽑은 ▷광고상 수상 ▷한국서비스품질 우수기업 인증 획득 ▷대한민국 스포트산업대상 대통령표창 수상 ▷대한민국 캠핑문화 대상식 공로상을 받은 바 있다. 특히 소비자가 선정하는 최고 브랜드 대상에서 2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코베아 측은 "캠핑을 하기 위해서 제일 중요하고 기본이 되는 장비는 텐트인 만큼 가격은 물론 성능을 꼼꼼히 따져봐야 한다"면서 "코베아 제품은 이용자들이 언제 어디서나 가족을 보호해 줄 수 있는 집과 같은 존재"라고 강조했다.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