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이태임 "가슴골 다 드러난 19禁 원피스…다이어트 자극시키는 '명품 몸매'"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이태임 '황제를 위하여' 스틸컷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이태임 '황제를 위하여' 스틸컷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황제를 위하여' 이태임의 관능미가 넘치는 스틸컷이 공개되어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이민기 박성웅 액션 느와르로 기대를 모으는 '황제를 위하여'(감독 박상준/제작 오퍼스픽쳐스)가 거부할 수 없는 치명적 섹시미를 지닌 여배우 이태임의 스틸을 공개했다.

'황제를 위하여'는 부산을 배경으로 이긴 놈만 살아남는 도박판 같은 세상에서 서로 다른 황제를 꿈꾸는 두 남자의 이야기를 그린 액션 느와르다.

'황제를 위하여'에서 이태임은 끝없는 욕망을 지닌 남자 이환(이민기 분)의 마음을 단번에 사로잡은 매혹적인 여사장 '연수' 역을 맡았다. 상하(박성웅 분)가 이끄는 부산 최대의 사채조직 황제 캐피탈과 긴밀한 관계를 맺고 있는 '템테이션'의 여사장 연수(이태임 분)는 어딘지 모르게 위태로운 눈빛과 차가운 매력으로 이환의 마음을 뒤흔든다.

눈을 뗄 수 없이 화려하고 세련된 겉모습과 도발적인 눈빛을 가진 연수. 하지만 이환의 유일한 안식처이자 위안이 되어 주면서도 자신의 속내를 좀처럼 드러내지 않는 연수는 극에 긴장감을 더하며 강렬한 매력을 보여준다.

이번에 공개된 이태임의 스틸컷은 절정의 섹시미를 보여주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는다

특히 흰색 원피스는 데뷔 이후 가장 과감한 노출을 선보이는 이태임의 새로운 변신에 대한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지난 13일 열린 제작보고회에서 박성웅이 "이민기가 이 영화를 택한 것은 이태임과의 베드신 때문이다"라는 너스레를 떨었을 정도.

이태임 '황제를 위하여' 스틸컷에 대해 누리꾼들은 "이태임 '황제를 위하여' 스틸컷 진짜 몸매 좋네요" "이태임 몸매 대박" "이태임 '황제를 위하여' 기대되네요" "우와~ 콜라병 몸매" "이태임 '황제를 위하여' 스틸컷 보니 몸매 갑이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민기의 새로운 연기 변신과 실력파 배우 박성웅의 시너지, 그리고 섹시한 매력의 이태임이 가세하여 기대를 더하는 '황제를 위하여'는 6월 12일 개봉된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지지율 열세를 겪고 있는 국민의힘에서 내부 분열이 심화되고 있으며, 특히 통일교 금품수수 의혹과 대장동 사건 국정조사 요구 속에 당의 단합이 요...
정부는 원·달러 환율 급등에 대응하기 위해 국민연금공단과 650억달러 규모의 외환 스와프 거래를 내년 말까지 연장하기로 결정했다. 국민연금기금운...
과잉 진료 논란이 이어져온 도수치료가 내년부터 관리급여로 지정되어 건강보험 체계에 편입될 예정이며, 이에 대해 의료계는 반발하고 있다. 50대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