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요환이 김가연과 결혼식을 언급해 화제다.
지난 25일 방송된 JTBC '집밥의 여왕'에서는 김가연의 집밥이 공개돼 화제를 모았다. 다른 경쟁자인 배연정, 이성미, 윤영미, 원미연이 김가연의 집을 방문했는데, 이때 집에 있던 임요환을 마주쳤다.
출연진들은 임요환에게 " 하루에 게임 연습은 얼마나 하세요?"라고 물었고, 임요환은 "하루 종일 해요"라고 답했다.
그러자 네 명의 여왕들은 놀라며 " 전자파 때문에 하다가 한 시간 씩은 쉬어야 한다. 애기 낳아야지, 임신이 잘 안된단 말이야"라고 말하며 임요환을 당황하게 했다.
또한 여왕들은 임요환에게 "김가연은 어디가 좋아요?"라고 물어봤고, 임요환은 마치 짠 듯이 " 요리 솜씨"라고 답했다. 그리고 여왕들은 "결혼식은 언제 할거에요?"라고 물어봤고, 임요환은 "밝혀진 이상 급할 것은 없는 것 같다"고 답했다.
이에 대해 누리꾼들은 "'집밥의 여왕' 임요환, 김가연과 결혼식 보고싶다" "'집밥의 여왕' 임요환, 김가연과 결혼식에 김가연 입장은?" "'집밥의 여왕' 임요환, 김가연과 결혼식 두 사람 행복해 보여"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임요환과 김가연은 서로 혼인신고만 했고, 아직 결혼식은 올리지 않은 상태다.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5·18묘지 참배 가로막힌 한덕수 "저도 호남 사람…서로 사랑해야" 호소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