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슈퍼맨' 추사랑, 유토 모습에 야노시호 "둘이 뽀뽀도 한 것 같던데?" 깜짝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KBS 2TV
사진.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국민 베이비' 추사랑이 유토 앞에서 천하장사로 변신하며 넘치는 애정공세를 펼친다.

내달 1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 29화에서는 다섯 가족의 소중한 것을 돌아보는 '너는 내 운명'편이 전파를 탄다. 그중 오랜만에 단짝친구 유토를 만난 추사랑이 유토 곁에서 떨어지지 않으며 '남자친구 단속'에 나서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낼 예정이다.

추사랑네 가족은 사랑이의 유치원 친구 유토의 생일을 맞아, 공원에서 열리는 생일 축하 피크닉에 함께 했다. 유토를 만나자마자 찰떡마냥 딱 붙어서 떨어질 줄 모르는 추사랑. 게다가 앙증맞게 일치된 패션코드까지 더해져 완성된 추사랑과 유토의 천생연분 커플 포스에 주변 모두 미소 지었다는 후문이다.

추사랑은 생일 파티에 참석한 아이들을 맞이하느라 정신이 없는 유토의 관심 끌기에 나섰다. 사랑이가 꺼낸 비장의 무기는 '비누방울'. 사랑이는 "유토~ 잘봐~"하며 쉴 틈 없이 비누방울을 불어 유토의 시선 끌기에 성공했다. 뿐만 아니라 추사랑응 유토의 마음을 절대 놓칠 수 없다는 듯 유토에게 꼭 붙어서 떨어질 줄을 몰랐다.

추사랑응 유토를 위해 고생도 불사했다. 자기 몸 만한 짐을 들고도 유토 손을 놓지 않는 추사랑. 버거운 짐에 낑낑댈지언정 유토와는 결코 떨어질 수 없다는 추사랑의 강력한 의지 표현에 주변 모두 웃음을 참지 못했다고.

유토를 향한 거침없는 추사랑의 애정공세에 야노 시호는 "둘이 좋아하나봐~ 뽀뽀도 한 것 같던데?"라며 쿨한 미소를 지었다는 전언. 반면 추성훈은 헛기침을 하며 언짢은 기색을 내비쳐 주변 모두 폭소했다는 전언이다.

시청자들의 마음을 훈훈하게 덥힐 추사랑과 유토의 공원 데이트는 '슈퍼맨이 돌아왔다' 29회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지지율 열세를 겪고 있는 국민의힘에서 내부 분열이 심화되고 있으며, 특히 통일교 금품수수 의혹과 대장동 사건 국정조사 요구 속에 당의 단합이 요...
정부는 원·달러 환율 급등에 대응하기 위해 국민연금공단과 650억달러 규모의 외환 스와프 거래를 내년 말까지 연장하기로 결정했다. 국민연금기금운...
과잉 진료 논란이 이어져온 도수치료가 내년부터 관리급여로 지정되어 건강보험 체계에 편입될 예정이며, 이에 대해 의료계는 반발하고 있다. 50대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