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박수빈·박선연, 보디빌딩 '미스터&미즈 대구'에 뽑혀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1일 대구보건대에서 열린 2014년 미스터&미즈, 보디피트니스 대구선발대회에서 그랑프리에 오른 박수빈(가운데)과 박선연(오른쪽), 김혜빈이 시상식 후 포즈를 취했다. 대구시보디빌딩협회 제공
1일 대구보건대에서 열린 2014년 미스터&미즈, 보디피트니스 대구선발대회에서 그랑프리에 오른 박수빈(가운데)과 박선연(오른쪽), 김혜빈이 시상식 후 포즈를 취했다. 대구시보디빌딩협회 제공

박수빈(대구보건대 헬스매니지먼트)과 박선연(청운헬스에어로빅)이 보디빌딩 '2014년 미스터&미즈, 보디피트니스 대구선발대회'에서 남녀 그랑프리인 '미스터&미즈 대구'에 뽑혔다. 김혜빈(대구보건대)은 보디피트니스 그랑프리를 차지했다.

박수빈은 1일 대구보건대 인당아트홀에서 열린 대회 일반부 80kg급에서 1위에 오른 후 각 체급 우승자 7명이 다시 겨룬 무대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아 그랑프리를 차지했다. 박선연은 여자부 52kg급에서 우승한 후 그랑프리 경쟁에서 윤지현(52kg 이상'T33)을 따돌렸다. 또 김혜빈은 17명이 겨룬 보디피트니스에서 미들하이 부문에서 우승한 뒤 그랑프리 경쟁에서도 1위를 차지했다. 제7회 대구보건대총장배 고교 보디빌딩대회를 겸한 이번 대회 고등부에서는 박종훈(경신정보과학고)이 우승의 영광을 안았다.

이번 대회는 세월호 여객선 사고로 한 달 이상 연기되면서 매년 늘던 참가자가 준 가운데 열렸다. 또 대회를 주최'주관한 대구시보디빌딩협회는 개회식을 축소하고 화려한 배경 음악을 없애는 등 국민적인 애도 분위기를 반영해 대회를 치렀다.

◇2014년 미스터 & 미즈, 보디피트니스 대구선발대회 부문별 우승자

▷일반부=류성학(60kg'토탈바디헬스) 박성화(65kg'대구보건대 헬스매니지먼트) 이창석(70kg'북구문화예술회관) 주영재(75kg'T33) 박수빈(80kg'대구보건대 헬스매니지먼트) 백승현(85kg'월촌헬스파크) 이효찬(85kg 이상'북대구농협)

▷대학부=조환희(라이트'대구대) 정규민(웰터급'대구대) 김태엽(미들급'대구대) 이부섭(헤비급'경일대)

▷고등부=박종훈(경신정보과학고)

▷마스터즈=안병천(50~59세'동아헬스) 이영철(60세 이상'오리온헬스)

▷여자부=박선연(52kg'청운헬스에어로빅) 윤지현(52kg 이상'T33)

▷보디피트니스=김인영(쁘띠'토탈바디헬스) 어혜주(미들'뷰티바디짐퍼스널트레이닝샵) 김혜빈(미들하이'대구보건대) 장효민(하이'뷰티바디짐퍼스널트레이닝샵)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지지율 열세를 겪고 있는 국민의힘에서 내부 분열이 심화되고 있으며, 특히 통일교 금품수수 의혹과 대장동 사건 국정조사 요구 속에 당의 단합이 요...
정부는 원·달러 환율 급등에 대응하기 위해 국민연금공단과 650억달러 규모의 외환 스와프 거래를 내년 말까지 연장하기로 결정했다. 국민연금기금운...
과잉 진료 논란이 이어져온 도수치료가 내년부터 관리급여로 지정되어 건강보험 체계에 편입될 예정이며, 이에 대해 의료계는 반발하고 있다. 50대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