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이민기, '마녀사냥' 출연...화끈한 '19금 베드신 토크' 황제를 위하요 좋았아?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배우 이민기가 '마녀사냥'에 출연해 솔직하고 엉뚱한 매력을 선보인다.

이민기는 오늘(13일) 밤 방송되는 JTBC 예능프로그램 '마녀사냥' 에서 화끈한 19금 입담으로 영화 '황제를 위하여'의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한다.

'마녀사냥'은 성인들을 위한 솔직 담백한 19금 토크를 콘셉트로 한 프로그램이다. 이민기는 최근 진행된 44회 녹화에서 영화 '황제를 위하여'의 격정적인 베드신을 회상하며 엉뚱한 발언을 해 출연진들을 폭소케 했다는 후문이다.

이외에도 이민기는 영화 속 강도 높은 액션신과 박성웅·이태임 등 동료 배우들과의 호흡 등 새로운 연기 변신에 대한 이야기를 진솔하게 털어 놓는다.

이민기는 4MC(신동엽, 성시경, 허지웅, 유세윤) 보다 더욱 과감한 19금 입담으로 색다른 재미와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황제를 위하여'는 돈과 야망, 욕망이 넘쳐나는 부산 최대의 사채 조직을 배경으로 서로 다른 황제를 꿈꾸는 두 남자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지난 11일 개봉한 '황제를 위하여'에는 배우 이민기, 박성웅, 이태임 등이 출연했다.

이민기 마녀사냥 베드신 토크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민기 마녀사냥 출연 베드신 토크 완전 기대! 황제를 위하여 어땟어?" "이민기 완전 뜨거웠나요?" "이민기 마녀사냥 황제를 위하여 영화 촬영 소감 밝히나?"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진중권 동양대 교수는 이재명 대통령의 '환단고기' 언급에 대해 대통령실의 해명이 문제를 키우고 있다며 비판했다. 그는 이 대통령이 역사적 사실을...
오는 30일부터 경북 내륙과 동해안에 시속 260㎞급 KTX-이음이 본격 운행되며, 중앙선과 동해선이 3시간대 생활권으로 연결되어 지역 이동 편...
국민 MC 유재석이 유튜브 채널 '뜬뜬'에서 자신의 인생관을 언급하며 꾸준한 노력을 강조한 가운데, 최근 방송인 박나래가 불법 의료 시술 의혹에...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