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악동뮤지션' 생애 첫 화보에서 재기발랄한 변신!…"지드래곤 보고있나?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보그 걸
사진. 보그 걸

데뷔 앨범 활동을 성공적으로 끝낸 악동뮤지션이 패션 매거진 '보그 걸'과 함께 최초의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이번 화보는 '헨젤과 그레텔'에서 모티브를 가져온 것으로, 악동뮤지션은 동화 속의 남매를 그들만의 방식으로 새롭게 표현했다. 헨젤과 그레텔이 숲 속에서 길을 잃거나 마녀의 집에 처음 갇혔을 때 겁에 질렸던 것과는 달리, 악동 뮤지션은 숲 속에서도 마녀의 집에서도 두려워하지 않고 당당하고 발랄했다. 실제 그들의 모습처럼 말이다.

이번 화보에서는 순수하면서도 세련된 올 화이트 룩을 시도했는데, 동생 수현은 강렬한 볼륨 웨이브로 과감하게 헤어를 부풀리고 양 볼에 주근깨까지 그려 넣었다. 평소에도 패션과 화보에 관심이 많았다는 두 사람은 높은 나무 위에 올라가기를 수 없이 반복하면서도 지친 기색 없이 모든 컷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또한 찬혁은 찾아온 모든 팬들에게 일일이 사인을 해주면서 촬영을 진행하기도 했다.

한편, 인터뷰에서는 1집 앨범 활동과 관련된 비하인드 스토리와 어렸을 적 꿈, 음악 이외에도 두 사람이 관심 있는 것 등 우리가 지금까지 몰랐던 그들의 여러 가지 이야기가 공개된다.

악동뮤지션 최초의 화보와 인터뷰는 '보그 걸' 7월호와 '보그 걸' 공식 웹사이트(www.voguegirl.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악동뮤지션 화보 공개에 누리꾼들은 "악동뮤지션 화보, 귀엽다" "악동뮤지션 화보, 지드래곤 보고있나?" 악동뮤지션 화보, 음악도 상큼 화보도 상큼하네" "악동뮤지션 화보, 지난번 태양 눈코입 커버공개 때 지드래곤이 귀엽다고 했는데 화보 보고도 귀엽다고 하겠네?"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지지율 열세를 겪고 있는 국민의힘에서 내부 분열이 심화되고 있으며, 특히 통일교 금품수수 의혹과 대장동 사건 국정조사 요구 속에 당의 단합이 요...
정부는 원·달러 환율 급등에 대응하기 위해 국민연금공단과 650억달러 규모의 외환 스와프 거래를 내년 말까지 연장하기로 결정했다. 국민연금기금운...
과잉 진료 논란이 이어져온 도수치료가 내년부터 관리급여로 지정되어 건강보험 체계에 편입될 예정이며, 이에 대해 의료계는 반발하고 있다. 50대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