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김현숙, 동갑내기 연인과 7월 12일 결혼…"영애씨 시집갑니다!"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김현숙(tvN 막돼먹은 영애씨 방송 캡처)
사진. 김현숙(tvN 막돼먹은 영애씨 방송 캡처)

김현숙 결혼

'막돼먹은 영애씨' 탤런트 겸 개그우먼 김현숙(36)이 결혼한다.

결혼식은 서울 중구 남대문로에 있는 밀레니엄 힐튼 호텔에서 열릴 예정이다.

방송계 관계자들에 따르면 김현숙은 최근 드라마 촬영의 바쁜 스케줄에도 불구하고 비밀리에 결혼을 준비했다. 김현숙의 예비신랑은 1년 전 지인의 소개로 만난 일반인이다.

김현숙은 25일 오후 "오는 7월 12일 남자친구와 결혼식을 올린다"며 "남자친구와는 1년 간 교제했다. 동갑내기 친구다"라며 "결혼 사실을 알리기 조심스럽다"며 "조용하고 경건하게 치르고 싶다"는 뜻을 전했다.

김현숙 결혼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김현숙 결혼, 영애씨 시집가는 거에요?" "김현숙 결혼, 축하드립니다" "김현숙 결혼, 행복하세요" "김현숙 결혼, 정말 기쁘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김현숙은 KBS2 '개그콘서트'에서 출산드라로 큰 인기를 얻었다. 배우로 변신해 시즌제 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의 주인공으로 활약중이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북한이 서해상에서 장거리 전략 순항 미사일을 시험 발사했다고 29일 조선중앙통신이 보도했다. 김정은 국무위원장이 참석한 이번 훈련은 미사일들...
경북 구미시가 정부의 '5극3특' 성장엔진 선정을 위해 발 빠르게 움직이고 있으며, 이 선정에 따라 대규모 투자 보조금과 규제 완화 등의 정...
경북 경산시 한 아파트에서 A씨와 그의 가족 5명이 숨진 채 발견되어 경찰이 수사 중이며, A씨는 신변을 비관하는 문자 메시지를 남겼다. 한...
일본 나고야시에서 도요토미 히데요시 동상의 목이 부러진 사건은 한 경찰관이 술에 취해 저지른 것으로 밝혀졌으며, 이와 함께 북한 김정은 정권..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