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의 한 수 정우성이 '안녕하세요' 정우성 집착남과 만났다.
2일 오전 영화 '신의 한 수' 측은 정우성과 KBS2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이하 안녕하세요) 정우성 집착남의 인증샷을 공개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번 만남은 '신의 한 수' 언론시사회 전날 방영된 '안녕하세요'가 화제를 모으자 이야기를 전해들은 정우성이 직접 만남을 제안해 이뤄졌다.
정우성 집착남은 VIP 흑백카펫 쇼케이스 생중계를 앞두고 있던 정우성의 대기실로 찾아와 함께 대화를 나누고 인증샷을 찍는 등 즐거운 시간을 보낸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정우성 집착남은 정우성이 직접 제공한 VIP 좌석에서 '신의 한 수'를 관람하기도 했다고 전해졌다.
정우성은 영화 상영 전 무대인사에서 "이 상영관에 최근 '안녕하세요'에 출연했던 내 팬이 있다. 많은 사람이 지켜보고 있어 일어나라는 요청은 할 수 없지만 그 분이 '신의 한 수'를 통해 행복한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전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정우성 집착남은 '신의 한 수'를 보고 나온 뒤 "사실 형님(정우성)을 좋아해 '신의 한 수' 시나리오를 읽은 적이 있는데 시나리오보다 훨씬 잘 나왔다"며 "최고의 액션 연기를 보여주셨다. 우성 형님 사랑합니다"라고 애정을 드러냈다.
'신의한수' 정우성과 정우성 집착남의 만남에 누리꾼들은 "신의한수 정우성, 집착남과 드디어 만났구나", "신의한수 정우성, 인증샷보니 집착남과 완전 다른데", "신의한수 정우성, 역시 매너남. 직접 초대까지"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신의 한 수'는 범죄로 변해버린 내기 바둑판에 사활을 건 꾼들의 전쟁을 그린 액션 영화로, 2일 전야 개봉한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