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하이스쿨' 김새론, 인피니트 성열과 스킨십 수위는?…"뽀뽀에서 끝? 오징어로 볼까봐?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연합뉴스
사진.연합뉴스

'하이스쿨: 러브온'의 인피니트 이성열이 김새론과의 애정신에 대해 언급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지난 7일 오후 인피니트 이성열은 서울 그랜드컨벤션센터에서 열린 KBS2 하이스쿨: 러브온 제작발표회에서 "김새론과 애정신은 뽀뽀까지는 괜찮을 것 같다"며 "애정신이 많이 나오면 저야 좋지만 새론씨가 저를 오징어로 볼까 걱정"이라고 말했다.

이어 인피니트 성열은 "시청률 10%가 넘으면 명동 한복판에서 음악을 틀어놓고 5분 동안 프리스타일 춤을 추겠다"고 공약을 내걸었다.

함께 출연하는 인피니트 남우현은 "저 역시 스킨십은 많이 생각해보지 않았다. 청소년 드라마이기 때문에 적당한 수위가 가장 좋을 것 같다"며 "시청률 10%를 넘으면 성열씨의 춤을 제가 직접 찍어 SNS에 올리겠다"고 말했다.

한편 김새론, 남우현, 이성열, 최수린, 신현탁 등이 출연하는 하이스쿨: 러브온은 위기에 빠진 남학생을 구하려다 인간이 되어버린 천사와 순수 열혈 청춘들이 펼쳐갈 좌충우돌 이야기를 담은 판타지 성장 로맨스 드라마다. 오는 7월11일 8시55분 KBS2에서 첫 방송된다.

김새론과 인피니트 성열의 스킨십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김새론, 이제 훌쩍 컸네" "김새론, 이제 여배우같아" "김새론, 인피니트와 함께라니 부럽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조국 혁신당의 조국 대표는 윤석열 전 대통령에 대한 비상계엄 사과를 촉구하며, 전날의 탄핵안 통과를 기념해 국민의힘 의원들에게 극우 본당을 떠나...
정부가 내년부터 공공기관 2차 이전 작업을 본격 착수하여 2027년부터 임시청사 등을 활용한 선도기관 이전을 진행할 계획이다. 국토교통부는 2차...
대장동 항소포기 결정에 반발한 정유미 검사장이 인사 강등에 대해 법무부 장관을 상대로 소송을 제기한 가운데, 경남의 한 시의원이 민주화운동단체를...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