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괜찮아 사랑이야' 조인성
조인성이 등장한 '괜찮아 사랑이야' 예고 영상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9일 공개된 SBS '괜찮아, 사랑이야'(극본 노희경·연출 김규태) 예고 영상에서 조인성은 짧지만 강렬한 눈빛을 선보여 여성 시청자들을 설레게 만들었다.
공개된 영상 속 조인성은 클럽 DJ로 변신해 첫 장면부터 눈길을 끌었다.
조인성은 공효진에게 "그 쪽이 그렇게 매력 있어?", "내가 이런 매너남인걸 지구상의 모든 여자가 알아야 할 텐데" 등의 대사를 던지며 매력을 발산했다.
특히 조인성은 그윽한 미소와 달콤한 눈빛으로 1초 동안 카메라를 응시해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조인성이 출연하는 SBS 새 수목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는 오는 23일 첫 방송된다. 이 드라마에서 조인성은 완벽한 외모와 뛰어난 언변을 가진 로맨틱한 추리소설 작가 장재열 역을 맡아 안방극장을 찾아갈 예정이다.
예고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괜찮아 사랑이야' 조인성, 조인성 특유의 눈빛에 녹는다녹아" "'괜찮아 사랑이야' 조인성, 저 눈빛 정말 설렌다", "'괜찮아 사랑이야' 조인성, 정말 잘 생겼어" "'괜찮아 사랑이야' 조인성, 멋지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5·18묘지 참배 가로막힌 한덕수 "저도 호남 사람…서로 사랑해야" 호소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