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왕지원이 발레 연습 영상을 공개해 화제다.
왕지원은 21일 자신의 SNS에 "발레를 그만둔 지 5년 만에 세라 역을 위해 연습 시작한지 딱 20일 되었을 때의 기록영상"이라며 "발레단 있을 때만큼 최상의 상태가 아니라 부족하지만 매일 열심히… 촬영 현장 영상이었으면 더 좋았으련만. '백조의 호수-오데뜨'"라며 영상을 선보였다.
공개된 영상에서 왕지원은 민낯에 검은색 레오타드와 팬츠의 수수한 차림으로 연습에 몰두하고 있다. '백조의 호수' 중 백조 오데뜨로 분한 왕지원은 고난도 동작을 무리 없이 소화하는 한편 백조의 아름다움을 우아한 동작으로 표현하고 있어 감탄을 자아낸다.
왕지원은 과거 발레를 전공하고 국립발레단에서 활약한 바 있다. 발레를 그만둔 지 5년이 지나 극중 발레리나 역할을 위한 연습이 쉽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왕지원의 소속사 관계자는 "왕지원이 극중 완벽한 발레리나로 보이고 싶어 해 본격적인 촬영 전 몇 달은 현역 시절 이상의 연습량을 소화했다"고 밝혔다.
왕지원은 현재 MBC 수목드라마 '운명처럼 널 사랑해'(극본 주찬옥 조진국, 연출 이동윤)에서 발레리나 역으로 분해 강한 인상을 남기고 있다.
'운널사' 왕지원 발레 연습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운널사' 왕지원 발레 연습 영상 정말 대단해" "'운널사' 왕지원 발레 연습 영상 노력이 가상하다" "'운널사' 왕지원 발레 연습 영상 대박이야"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