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블락비 컴백, 신곡 'HER'로 女心 공략!…"1위하면 이색 공약! 도대체 뭐?"…

블락비 컴백, HER, 1위 공약

그룹 '블락비'가 컴백하며 이색적인 1위 공약을 밝혀 화제를 모으고 있다.

블락비는 23일 오후 서울 광진구 악스코리아에서 네 번째 미니앨범 '헐(H.E.R)' 컴백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이 날 블락비는 "본의 아니게 공백 기간이 있었지만, 이렇게 새 앨범으로 돌아와서 기쁘다"며 "그동안 해외 공연 활동과 앨범 준비작업을 열심히 했다"고 밝혔다.

이어 블락비는 새 앨범에 대해 "강렬한 힙합 느낌의 곡이 요새 트렌드인데 이번에는 트렌드를 따르지 않았다. 한 여자에게 빠진 귀여운 곡으로 팬들에게 상큼발랄한 모습을 보여주겠다"고 전했다.

또한 "멤버들이 변덕이 심해 새로운 장르를 시도하고자 하는 욕심이 크다"며 "평소 볼수 없는 사랑스럽고 귀여운 매력으로 중무장한 블락비의 새로운 면을 좋게 보셨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마지막으로 블락비는 "팬들의 관심에 감사 드린다"며 "만약 1위를 한다면 각자 닮은 동물 타조 당나귀 개미핡기 공룡 말 원숭이 등의 의상을 입고 퍼포먼스를 선보이겠다"고 덧붙여 눈길을 끌었다.

블락비 컴백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블락비 컴백 HER(헐), 기대된다" "블락비 컴백 HER(헐), 꼭 1위 했으면 좋겠어" "블락비 컴백 HER(헐), 블락비 정말 멋있는 것 같아"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번 블락비의 네 번째 앨범 'H.E.R'(헐)은 리더 지코가 프로듀싱에 참여했으며, 타이틀곡 'HER'은 영어로 그녀를 뜻함과 동시에 신조어 감탄사인 '헐'이라는 의미도 담겨 있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