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감성듀오 '피콕' 8월 단독콘서트서 20년전 '전람회' 트리뷰트 무대!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롤링컬쳐원
롤링컬쳐원

감성듀오 '피콕' 8월 단독콘서트서 20년전 '전람회' 트리뷰트 무대!

2014년 하반기 가요계 기대주 '피콕(Peacock)'이 '전람회' 트리뷰트 무대를 선보인다.

지난 7월 16일 첫 데뷔 EP앨범 'apprivoiser (아프리브아제)'를 발표한 '피콕(Peacock)'이 데뷔 한달만에 오는 8월 15일 단독 콘서트를 개최하며 20년전 데뷔한 선배 남성듀오 '전람회'의 트리뷰트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실력있는 싱어송라이터 남성듀오 김상훈과 조영일로 이뤄진 '피콕'은 "평소 좋아하고 존경하는 선배로 악기구성뿐 아니라 남성듀오까지 닮은 전람회와 전람회의 멤버였던 김동률 선배님, 그리고 이적 선배님을 꼽았다. 첫 데뷔 단독콘서트에서 트리뷰트 무대를 갖는건 좋은 의미를 가질수 있을 것 같다"고 전했다.

피콕은 이번 단독콘서트를 통해 2시간여 시간동안 자신들의 첫 데뷔 EP앨범 'apprivoiser (아프리브아제)'의 수록곡은 물론 전람회와 김동률, 데미안 라이스의 커버곡 등 자작곡과 국내외 주옥같은 명곡들을 조합해 자신들만의 라이브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모던한 팝과 포크에 R&B 스타일까지 포용한 독특한 보컬 스타일과 음악을 내세우며 지난 16일 타이틀곡 '길들여지다'를 비롯해 총 9트랙이 담긴 첫 데뷔 EP 앨범 발표후 한달여만에 단독 콘서트를 개최해 신인으로선 과감한 행보다.

피콕의 데뷔 첫 단독콘서트 '아프리브아제'는 오는 8월 15일 저녁 7시 홍대 서교동에 위치한 롤링홀에서 열리며 인터파크를 통해 예매가 진행중이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김병기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는 최근 쿠팡 대표와의 식사와 관련해 SNS에서 70만원의 식사비에 대해 해명하며 공개 일정이라고 주장했다. 박수영 ...
카카오는 카카오톡 친구탭을 업데이트하여 친구 목록을 기본 화면으로 복원하고, 다양한 기능 개선을 진행했다. 부동산 시장은 2025년 새 정부 출...
최근 개그우먼 박나래가 방송 활동을 중단한 가운데, 그녀의 음주 습관이 언급된 과거 방송이 재조명되며 논란이 일고 있다. 박나래는 과거 방송에서...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