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열음, 첫 공포영화 검은 도복 2 포스터 공개! '기대 UP'
영화 '검은 복도 2'(이정행 감독/㈜셈스게임즈, ㈜열음엔터테인먼트 제작)가 주연 배우 이열음을 메인으로 내세운 포스터를 공개해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올 여름 무더위를 날려줄 색다른 공포스릴러 '검은 복도 2'는 고등학교라는 친숙한 배경 안에서 벌어지는 사춘기 소녀들의 비일상적인 갈등을 그린 단편 영화로 고등학생이라면 누구나 공감하는 '시험 상황'을 주요 공포 요소로 녹여내 색다른 긴장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영화 '검은 복도 2'에서 주연을 맡아 생애 첫 공포 연기를 펼치는 이열음은 4일 공개된 메인 포스터를 통해 강렬한 인상으로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으며 눈길을 끌고 있다.
이열음은 이번 영화 '검은 복도 2'에서 알 수 없는 힘에 이끌린 듯 미스터리한 행동을 보이는 친구들과 선생님의 모습에 혼란을 겪으며 자신의 의지와는 무관하게 최악의 상황 속으로 몰리게 되는 고교생 류선영 역을 맡았다.
이번 영화를 통해 그간 보여줬던 귀엽고 발랄한 이미지와 180도 달라진 모습으로 연기 변신을 시도한 이열음은 새로운 공포 호러퀸으로의 등극을 준비하며 리얼한 연기 실력을 마음껏 선보였다는 후문이다.
현재 tvN 월화드라마 '고교처세왕'에서 털털함과 발랄함을 동시에 지닌 고교생 '정유아' 역을 맡아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받고 있는 이열음이 영화 '검은 복도 2'에서는 또 어떠한 팔색조 매력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영화 '검은 복도 2'는 오는 5일 SNS 사이트와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홍준표, 정계은퇴 후 탈당까지…"정치 안한다, 내 역할 없어"
[매일문예광장] (詩) 그가 출장에서 돌아오는 날 / 박숙이
세 번째 대권 도전마저…홍준표 정계 은퇴 선언, 향후 행보는?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