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정상회담' 타쿠야 - 스컬&하하' 녹화 인증샷 "상꼬마 아빠와 열띤 토론?"
JTBC '국경 없는 청년회-비정상회담(이하 비정상회담)'에서 맹활약 중인 '크로스진(CROSS GENE)'의 일본인 멤버 타쿠야와 스컬&하하의 인증샷이 화제다.
오늘(4일) 크로스진의 공식 트위터 계정(twitter.com/CROSS_GENE)을 통해 "레게 같은 비정상" 이라는 글과 함께 스컬&하하와의 다정한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한 것.
공개된 사진은 타쿠야가 '비정상회담'에 게스트로 출연한 스컬&하하와 함께 촬영한 사진으로, 브이(V)포즈와 밝은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는 스컬&하하와 타쿠야의 훈훈한 외모가 네티즌들의 눈길을 사로 잡고 있다.
특히 오늘 방송을 앞두고 있는 스컬&하하가 게스트로 출연하는 '비정상회담' 5회에서 타쿠야는 게스트로 출연한 스컬&하하와 '교육'을 테마로 일본의 지진에 대한 교육부터 성교육까지 폭넓은 토크를 벌였다.
공개된 사진에 네티즌들은 "타쿠야~멋있어요!", "다들 훈훈한 외모~", "비정상회담 진짜 재미있어요~", "오늘 방송 기대되요~", "굴욕 없는 외모의 타쿠야~ 최고!!", "타쿠야~ 방송 잘 보고 있어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타쿠야가 출연하는 JTBC 예능프로그램 '국경 없는 청년회-비정상회담'은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참 말이 기시네" "저보다 아는게 없네"…李질책에 진땀뺀 인국공 사장
장동혁 '만사혁통' 카페 가입시 사상검증? "평소 한동훈 부르는 호칭은?"
'李 대통령 질타' 책갈피 달러에…인천공항사장 "무능집단 오인될까 걱정"
[인터뷰]'비비고 신화' 이끌던 최은석 의원, 국회로 간 CEO 눈에 보인 정치는?
李대통령 "종편, 그게 방송인지 편파 유튜브인지 의심 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