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김C 열애, 유명 스타일리스트와 동거 중 "이미 패션 업계에서 유명해"

가수 김C가 유명 스타일리스트와 이혼 소식에 이어 연애 사실을 인정해 관심이 집중되고있다.

앞서 한 매체는 4일 김C가 전 아내와 양육권이나 재산분할 등에 큰 이견이 없어 원만하게 합의이혼했다고 보도했다.

이러한 가운데, 다음날인 5일 한 매체는 패션업계 종사자와 연예계 관계자들의 발언을 인용해 김C가 유명 스타일리스트 박모씨와 결혼을 전제로 교제 중이라고 보도했다.

김C 소속사 관계자는 한 매체를 통해 "그가 열애 중인 것은 사실이나 일부 매체 보도처럼 현재 결혼까지 생각하고 있지는 않다"고 밝혔다.

또 "김C가 이혼한 지 오랜 시간이 지나지 않은 상황인데다 상대가 비(非) 연예인이므로 조심스러운 부분이 있다"며 "섣부른 추측은 자제해 달라, 두 사람은 자신들만의 언약식까지 올린 후 함께 살고 있는 것으로 안다. 이미 패션 업계에서 두 사람의 관계는 유명해 크게 놀라울 일도 아니다"고 전했다.

김C 유명 스타일리스트 동거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김C 유명 스타일리스트 동거 축복을 해줘야 되는게 맞는건가" "김C 유명 스타일리스트 동거 전 부인은 얼마나 놀랐을까" "김C 유명 스타일리스트 동거 행복하시길"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유명 스타일리스트 박 씨는 김C의 스타일링은 물론 여러 여배우들의 스타일링을 맡아온 전문 스타일리스트라고 알려져 있다.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