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김C가 유명 스타일리스트와 이혼 소식에 이어 연애 사실을 인정해 관심이 집중되고있다.
앞서 한 매체는 4일 김C가 전 아내와 양육권이나 재산분할 등에 큰 이견이 없어 원만하게 합의이혼했다고 보도했다.
이러한 가운데, 다음날인 5일 한 매체는 패션업계 종사자와 연예계 관계자들의 발언을 인용해 김C가 유명 스타일리스트 박모씨와 결혼을 전제로 교제 중이라고 보도했다.
김C 소속사 관계자는 한 매체를 통해 "그가 열애 중인 것은 사실이나 일부 매체 보도처럼 현재 결혼까지 생각하고 있지는 않다"고 밝혔다.
또 "김C가 이혼한 지 오랜 시간이 지나지 않은 상황인데다 상대가 비(非) 연예인이므로 조심스러운 부분이 있다"며 "섣부른 추측은 자제해 달라, 두 사람은 자신들만의 언약식까지 올린 후 함께 살고 있는 것으로 안다. 이미 패션 업계에서 두 사람의 관계는 유명해 크게 놀라울 일도 아니다"고 전했다.
김C 유명 스타일리스트 동거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김C 유명 스타일리스트 동거 축복을 해줘야 되는게 맞는건가" "김C 유명 스타일리스트 동거 전 부인은 얼마나 놀랐을까" "김C 유명 스타일리스트 동거 행복하시길"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유명 스타일리스트 박 씨는 김C의 스타일링은 물론 여러 여배우들의 스타일링을 맡아온 전문 스타일리스트라고 알려져 있다.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李대통령 지지율 54.3%로 소폭 하락…전재수 '통일교 의혹' 영향?
李대통령 "내가 종북이면 박근혜는 고첩…과거 朴정부도 현금지원했다"
'국비 0원' TK신공항, 영호남 연대로 뚫는다…광주 軍공항 이전 TF 17일 회의
'李 대통령 질타' 책갈피 달러에…인천공항사장 "무능집단 오인될까 걱정"
김어준 방송서 봤던 그 교수…오사카 총영사에 이영채 내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