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괜찮아, 사랑이야' 조인성·공효진, 오키나와에서 생긴 일?…연애감성UP!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괜찮아, 사랑이야' 조인성·공효진 사진 지티엔터테인먼트, CJ E&M

'괜찮아, 사랑이야' 조인성·공효진 오키나와

많은 이들의 감성을 자극할 조인성과 공효진의 오키나와 여행 이야기가 오늘 시작된다.

SBS 수목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극본 노희경, 연출 김규태, 제작 지티엔터테인먼트, CJ E&M)의 제작진이 조인성(장재열 분)과 공효진(지해수 분)의 더 깊어진 사랑을 느낄 수 있는 오키나와 스틸컷을 공개했다.

이번 오키나와 여행은 두 사람의 사랑이 절정을 향해 가는 중요한 회차로, 여행을 하면서 생기는 성격적 갈등으로 인해 다투고 화해하며 더 깊이 사랑을 키워나가는 두 사람의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재열과 해수를 통해 사랑하는 연인들이 여행지로 떠나 경험하는 모든 감정들을 섬세하게 전해줄 예정으로, 더 가슴 깊이 파고들 두 사람의 '러브 스토리'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재열과 해수의 스킨십이 더욱 눈길을 끄는 이유는 설레면서도 긴장감이 공존하기 때문. 두 눈을 감고 있는 재열과 해수의 모습에서 전과는 다른 깊은 감성과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또한, 즉흥적으로 떠나 더 낭만적이고 로맨틱한 오키나와 여행지에서 펼쳐지는 두 사람의 로맨스는 더욱 짜릿한 황홀함마저 주고 있다.

오키나와 촬영은 시사원, 무라사키무라, 만좌모, 류쿠무라, 아포가마, 아메리칸 빌리지 등 아름다운 자연풍광으로 유명한 주요 관광지들에서 진행돼 더욱 눈길을 끈다. 멋진 풍경 속에서 펼쳐지는 재열과 해수의 로맨스는 보고만 있어도 연애 감성을 돋게 하며 시청자들에게 긴 여운을 남기게 될 것이다. 또한, 멋진 장면들과 함께 어우러질 배경 음악 역시 8회의 관전 포인트이다.

공개 된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괜찮아, 사랑이야' 조인성·공효진 벌써부터 오키나와 장면들이 기대된다" "'괜찮아, 사랑이야' 조인성·공효진 오키나와 여행 그냥 안고만 있는데도 설레~ 나 어떡하지" "'괜찮아, 사랑이야' 조인성·공효진 나도 애인이랑 오키나와 여행가고 싶다" "'괜찮아, 사랑이야' 조인성·공효진 오늘 멋진 오키나와 장면들이랑 함께 나올 OST도 기대 중" "'괜찮아, 사랑이야' 조인성·공효진 또 역대급 명장면 탄생하겠다" "'괜찮아, 사랑이야' 조인성·공효진 오키나와에서 생긴 일? 설마 발리에서 생긴 일 패러디 장면 있는 거 아냐? 궁금하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괜찮아 사랑이야' 8회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한편, 아름다운 풍경 속에서 펼쳐지는 두 사람의 로맨스는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모두 충족시킬 뿐만 아니라 가슴 떨리는 로맨스 감성을 채워줄 예정이다. 더 깊어진 두 사람의 사랑 이야기를 담은 오키나와 여행이 방송될 '괜찮아, 사랑이야' 8회는 14일 오늘밤 10시에 방송될 예정이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민의힘 내부에서 장동혁 대표의 리더십에 대한 혼란이 이어지는 가운데, 대구경북 지역 의원들은 장 대표를 중심으로 결속해야 한다고 강조하고 있다...
신세계, 현대, 롯데 등 유통 3사가 대구경북 지역에 대형 아울렛 매장을 잇따라 개장할 예정으로, 롯데쇼핑의 '타임빌라스 수성점'이 2027년,...
대구 지역 대학들이 정부의 국가장학금 Ⅱ유형 폐지에 따라 등록금 인상을 검토하고 있으며, 장기간 등록금 동결로 인한 재정 부담이 심각한 상황이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