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런닝맨' 문희준 뚱땡이 발언에 "우리 엄마가 보고 있어!"…격한 반응 大폭소!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문희준 뚱땡이 사진. SBS 런닝맨 방송 캡처
문희준 뚱땡이 사진. SBS 런닝맨 방송 캡처

'런닝맨' 문희준 뚱땡이

'런닝맨'에서 문희준 뚱땡이 소리에 격한 반응을 보여 폭소를 유발했다.

지난 17일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이하 '런닝맨')에서는 문희준, 은지원, 엑소 카이, 세훈, 샤이니 태민 등이 출연해 '뉴아이돌팀'과 '원조아이돌팀' '런닝아이돌팀'으로 나뉘어 '삼각 미스테리 레이스'를 펼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삼각 수중 농구 경기를 펼치던 세 팀은 씨스타 소유의 완벽하게 공을 잡아 '뉴아이돌팀'이 제일 먼저 1점을 올렸다.

이에 '원조아이돌팀'의 수장인 김종국은 공을 잘못 던진 천명훈을 호통친 데 이어, 골키퍼인 문희준에 "내려와, 뚱땡이 너"라고 소리쳤다.

앞서, 한참 선배인 김종국에 순한 양의 모습을 보이던 문희준은 '뚱땡이' 발언에 "뭐? 뚱땡이? 우리 엄마가 지금 '런닝맨' 보고 있을 텐데, 뚱땡이?"라고 말하며 격한 반응을 보였다.

이어 그는 "요요가 더 낫지. 뚱땡이? 야, 이 몸짱 아줌마야"라고 김종국에 소리치며 "안 귀여워도 되니까 뚱땡이 하지 말라고"라는 말을 남겨 모두를 웃음바다에 빠뜨렸다.

이에 유재석은 문희준에 '문요요'라는 새 별명을 지어주며 싸움을 중재했다.

문희준 뚱땡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런닝맨 문희준 뚱땡이, 완전 귀엽더라" "런닝맨 문희준 뚱땡이, 김종국이랑 아웅다웅 빵터짐" "런닝맨 문희준 뚱땡이, HOT시절엔 뚱땡이 아니었는데"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한미 간 확장억제 협의체인 '핵협의그룹(NCG)' 제5차 회의에서 북한 핵 위협에 대한 언급이 사라지고 한국이 재래식 방위를 주도할 것이라는 내...
진학사 캐치의 조사에 따르면 구직자와 직장인들이 가장 일하고 싶은 기업으로 CJ올리브영이 20%의 지지를 받아 1위에 올랐으며, SK하이닉스는 ...
인천지법은 동거남이 생후 33일 아들을 학대해 숨지게 한 혐의로 기소된 22세 엄마에게 징역형의 집행유예를 선고했다. 엄마는 아들이 학대받는 동...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