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구봉구 '달아(DalAh)' B1A4 버전은 어떤 느낌?
길구봉구의 컴백 신곡 '달아(DalAh)'를 아이돌 그룹 B1A4가 직접 부르며 홍보하는 영상이 공개되어 뜨거운 화제가 되고 있다.
이 영상은 지난 17일 길구봉구의 소속사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길구봉구의 달아(DalAh) B1A4버전'이란 제목으로 게시되었다.
영상 속 B1A4는 무대 복장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B1A4만의 독특한 인사법으로 촬영을 시작했다. 또한, 리더 진영은 길구봉구의 신곡 '달아(DalAh)'의 발매를 진심으로 축하한다고 말했고 이에 나머지 맴버들도 박수와 환호로 축하했다.
특히, B1A4는 길구봉구의 신곡 '달아(DalAh)'의 한 소절을 멋진 화음으로 선보이며 다른 동료가수들과는 다른 이색적인 응원을 보내 눈길을 끌었다.
길구봉구의 맏형 길구는 B1A4의 보컬트레이너로 잘 알려져 있다. B1A4는 길구봉구의 미니앨범 발매를 그 어떤 동료가수보다 크게 기뻐하며 각별한 우정을 과시하고 있다.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두 그룹의 우정이 너무 감동적이에요.", "B1A4버전의 '달아(DalAh)'도 좋은 듯. 나중에 콜라보 무대도 바래봅니다.", "길구봉구 오빠들 진짜 기분 좋을 것 같아요!!", "길구봉구, B1A4 모두 파이팅!!"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B1A4의 의리 있는 응원 영상을 접한 길구는 자신의 페이스북에 "누가 뭐래도 니네가 젤 좋다. 걸 그룹보다"라고 글을 올리며 남다른 애정을 과시했다.
길구봉구는 12일 데뷔 이래 첫 미니앨범을 발표하고 타이틀곡 '달아(DalAh)'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참 말이 기시네" "저보다 아는게 없네"…李질책에 진땀뺀 인국공 사장
장동혁 '만사혁통' 카페 가입시 사상검증? "평소 한동훈 부르는 호칭은?"
'李 대통령 질타' 책갈피 달러에…인천공항사장 "무능집단 오인될까 걱정"
[인터뷰]'비비고 신화' 이끌던 최은석 의원, 국회로 간 CEO 눈에 보인 정치는?
李대통령 "종편, 그게 방송인지 편파 유튜브인지 의심 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