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운명처럼 널 사랑해' 장혁·장나라, 별장 포옹 비하인드 공개…"왜 이리 달달해?"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운널사 장혁·장나라 사진. ㈜넘버쓰리픽쳐스/페이지원필름㈜
운널사 장혁·장나라 사진. ㈜넘버쓰리픽쳐스/페이지원필름㈜

'운명처럼 널 사랑해' 장혁 장나라 운널사

장혁과 장나라의 별장 포옹신 비하인드컷이 공개돼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한번 보면 빠져나올 수 없는 마성의 드라마 MBC 수목 미니시리즈 '운명처럼 널 사랑해'(주찬옥, 조진국 극본/이동윤 연출/(주)넘버쓰리픽쳐스, 페이지원필름(주) 제작)(이하 '운널사')가 보기만 해도 설렘 가득한 장혁과 장나라의 별장 비하인드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 속 서로를 바라보며 미소 짓는 장혁과 장나라의 모습은 보는 이들의 자동 미소를 불러올 정도로 다정하다. 더욱이 아슬아슬한 스파크를 튀기며 '밀당 최고조'를 보인 극 중 상황과는 달리, 이영자 언니에 빙의한 듯한 장혁의 현실 수다 삼매경은 건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떠올리게 하며 웃음을 자아내게 한다.

이처럼 현장에서 마저 찰떡 호흡을 자랑하는 달팽이 커플(장혁+장나라)에 대해서 '운널사' 제작진은 매회 엄지손을 치켜들며 극찬을 아끼지 않는다. '운널사' 제작진은 "현재 4회를 남겨 놓고 있는 '운널사'는 매회 바쁜 촬영 속에서도 장혁과 장나라의 에너자이저 같은 열정에 스태프들마저 혀를 내두르고 있다"면서 "현장 애드리브는 물론 상황 상황의 아이디어 공유까지 드라마 시작 때와 마찬가지로 열정을 불태우고 있다. 과연, 이들 달팽이 커플이 마지막 역경을 헤치고 해피엔딩할 수 있을지 마지막까지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마지막 단 4회만을 남겨 놓고 있는 '운널사'는 현재 미영(장나라 분)이 자신과 속마음을 나눴던 '이영자 언니'가 건(장혁 분)이라는 사실을 알게 되며 긴장감을 높이고 있는 상황. 이에 따라, 향후 미영과 건의 관계에 어떤 변화가 생길지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장혁과 장나라의 별장 포옹신 비하인드컷을 접한 네티즌들은 "'운명처럼 널 사랑해' 장혁·장나라 이런 비하인드컷은 언제나 환영~" "'운명처럼 널 사랑해' 장혁·장나라 두 사람 쳐다보기만 해도 그렇게 좋을까" "'운명처럼 널 사랑해' 장혁·장나라 달팽이커플 애정합니다" "'운명처럼 널 사랑해' 장혁·장나라 이제 달팽이커플 볼 시간이 2주 밖에 안 남았다니" "'운명처럼 널 사랑해' 장혁·장나라 달팽이커플이 나한테는 자양강장제" 등 다양한 반응을 전했다.

한편, MBC 수목 미니시리즈 '운명처럼 널 사랑해'는 매주 수목 밤 10시에 방송된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지지율 열세를 겪고 있는 국민의힘에서 내부 분열이 심화되고 있으며, 특히 통일교 금품수수 의혹과 대장동 사건 국정조사 요구 속에 당의 단합이 요...
정부는 원·달러 환율 급등에 대응하기 위해 국민연금공단과 650억달러 규모의 외환 스와프 거래를 내년 말까지 연장하기로 결정했다. 국민연금기금운...
과잉 진료 논란이 이어져온 도수치료가 내년부터 관리급여로 지정되어 건강보험 체계에 편입될 예정이며, 이에 대해 의료계는 반발하고 있다. 50대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