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대구문예회관 예술아카데미 10일까지 12개 강좌 회원 모집

대구문화예술회관이 2014년 제3기 예술아카데미 회원을 모집한다. 모집기간은 10월 10일(금)까지다. 강좌는 10월 2일(목)에 개강해 12월 26일(금)까지 12주 동안 평일 주 1회 과정(70분)으로 수업이 진행된다.

개설강좌는 총 12개 강좌로 '드럼으로 배우는 리듬 읽기' '바리톤 이인철의 오페라&가곡' '악기교실'(기타, 색소폰, 해금) 및 대구혁신도시 입주 기관 및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한 방문강좌가 개설된다. 수강료는 전 강좌 9만원이다. 종강과 함께 그동안 배운 수업내용을 바탕으로 공연기회도 마련된다.

특히 지난 학기에 개설된 '드럼으로 배우는 리듬 읽기'는 수강생들로부터 호응도가 높다. 현재 2기 강좌를 수강 중인 김은정 씨는 "평소 리듬감이 부족하다고 생각했는데, 기초부터 상세히 제대로 배울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드럼으로 익힌 박자감각을 기타에도 적용시켜 보고자 3기에는 현재 수강 중인 강좌와 기타 수업을 병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대구혁신도시 입주 기관인 한국산업단지공단과 한국감정원은 개설된 강좌에 한해서 교차 수강이 가능하다. 인근 기관인 한국교육학술정보원, 한국사학진흥재단 등의 직원들도 신청할 수 있어 각 기관과의 활발한 상호 교류를 기대하고 있다. 053) 606-6345.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