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광수 돈거래 포착 해명
대형 연예기획사 코어콘텐츠미디어의 김광수 대표가 유명 탤런트와 수상한 돈거래가 있다는 의혹에 대해서 해명해 눈길을 끌고 있다.
김광수 대표의 법률대리인 법무법인 광장 이종석 변호사는 15일 오후 "김광수 대표는 H기획사의 요청으로 H기획사에 소속된 가수 K의 정규앨범 2장과 싱글앨범 1장을 제작하였고 이 과정에서 뮤직비디오 5편을 촬영했다"고 해명했다.
이어 이종석 변호사는 "뮤직비디오 중 하나는 24분짜리 대작이고 모든 뮤직비디오에는 당시 유명 배우들이 출연하였으며 작곡가, 뮤직비디오 감독 등은 모두 최정상급이다."라고 전했다.
또한 "앨범 작사, 작곡, 녹음진행, 촬영비 등 위 앨범 및 뮤직비디오 제작에 필요한 제작비는 H기획사로부터 받았고 해당 금액은 모두 배우 출연료 등 제작비로 모두 정상적으로 지급되었다. 김광수 대표는 검찰에서 소환한다면 사실대로 소명하여 아무런 문제가 없음을 밝힐 것" 이라고 설명했다.
그리고 유명 탤런트와 검은 돈거래가 있다는 보도에 대해 김광수 대표 측은 "여배우와 수상한 돈거래가 있다는 보도는 정상적으로 뮤직비디오 출연료를 지급한 부분을 과장한 것이며, 김광수 대표가 기소되었다는 보도도 전혀 사실이 아니다"고 밝혔다.
김광수 돈거래 포착 해명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김광수 돈거래 포착 해명, 뭐가 진실인거지" "김광수 돈거래 포착 해명, 어떻게 된거야" "김광수 돈거래 포착 해명, 그렇구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 변호사는 "김광수 대표와 관련자들의 명예를 심각하게 훼손할 수 있는 위와 같은 확인되지 않은 추측성 보도는 자제하시기 바라며 이런 허위 또는 추측보도가 계속되면 그에 상응하는 조치가 불가피하다는 점을 유념하여 주시기 바랍니다"며 허위 보도에 관한 경고를 덧붙였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野, '피고인 대통령 당선 시 재판 중지' 법 개정 추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