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안재현, 앉아만 있어도 화보 "데님 팬츠로 멋스러운 패션 선보여"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엠카운트다운 MC로 활동 중인 안재현이 엠카 대기실에서의 모습을 공개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지난 22일(월) 안재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리딩중, 목요일에 만나요"이란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우월한 외모는 물론 평소 패셔니스타로 잘 알려진 안재현은 이날 공개된 사진 속에서 진지하게 대본을 정독하며 세련된 셔츠와 청바지를 매치해 스타일링까지 완벽한 모습으로 누리꾼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데님 브랜드 잠뱅이의 모델로 활동중인만큼 댄디한 스타일의 청바지 패션을 완벽히 소화해냈다는 평.

안재현이 입은 청바지 'J 랩진'은 클래식하면서도 캐주얼한 디자인에 밀도감 있는 스트레치 원단을 사용해 탄성력 추가, 형태 유지와 착용감을 지속 시킨 것이 특징이다.

안재현 SNS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재현오빠 너무 멋있어요!", "모델답네", "안재현 패션 따라하고파"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데님 브랜드 잠뱅이는 고객과 함께 소통하고자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지지율 열세를 겪고 있는 국민의힘에서 내부 분열이 심화되고 있으며, 특히 통일교 금품수수 의혹과 대장동 사건 국정조사 요구 속에 당의 단합이 요...
정부는 원·달러 환율 급등에 대응하기 위해 국민연금공단과 650억달러 규모의 외환 스와프 거래를 내년 말까지 연장하기로 결정했다. 국민연금기금운...
과잉 진료 논란이 이어져온 도수치료가 내년부터 관리급여로 지정되어 건강보험 체계에 편입될 예정이며, 이에 대해 의료계는 반발하고 있다. 50대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