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이상순·존박, 김동률 새 앨범 '동행' 참여…"무슨 곡 불렀지?" 궁금증UP!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김동률 사진. 뮤직팜
김동률 사진. 뮤직팜

이상순 존박 김동률

가수 이상순과 존박이 김동률의 새 앨범 '동행'에 참여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김동률은 24일 페이스북을 통해 수록곡 10개의 제목을 공개했다. 김동률의 정규 6집 앨범 '동행'에는 고백, 청춘(feat.이상순), 내 사람, Advice(feat. John Park), 그게 나야, 퍼즐, 내 마음은, 오늘, 그 노래, 동행이 담겨있다.

타이틀곡 '그게 나야' 뮤직비디오에는 배우 공유가 출연해 화제가 된 바 있다.

김동률의 소속사 측은 신보 소개를 통해 "'동행' 앨범의 노랫말들은 하나의 시와 같다. 김동률은 유행어나 속어는 배제한 채 가사의 운율을 맞추고, 노래마다 시작부터 끝까지 명확한 흐름과 완결성을 가진 이야기를 썼다"고 밝혔다.

이어 "초반 30초가 지루하면 외면받는 시대에, 김동률은 멜로디에 대중의 귀를 억지로 끌기위한 장치를 하지 않는다. 대신 어디 하나 허술하지 않은 작곡과 편곡으로 노랫말의 이야기를 정확하게 전달한다. 멜로디는 길고, 소리는 어느 것 하나 빼놓을 수 없을 만큼 섬세하다. 온전히 한 곡을 감상하면 김동률이라는 한 사람의 마음을 온전히 들여다 볼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상순 존박 김동률 앨범 참여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상순 존박 김동률 앨범 참여, 우와 대박조합이네" "이상순 존박 김동률 앨범 참여, 완전 기대됩니다" "이상순 존박 김동률 앨범 참여, 빨리 듣고 싶어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대구·광주 지역에서는 군 공항 이전 사업을 국가 주도로 추진해야 한다는 요구가 커지고 있으며, 광주 군민간공항이 무안국제공항으로 이전하기로 합의...
대구 중구 대신동 서문시장의 4지구 재건축 시공사가 동신건설로 확정되면서 9년여 만에 사업이 본격화될 전망이다. 조합은 17일 대의원회를 통해 ...
방송인 박나래의 전 남자친구 A씨가 개인정보를 불법으로 수집해 경찰에 제출한 혐의로 고발되었으며, 경찰은 사실관계를 조사 중이다. 이와 함께 경...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