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서태지·아이유 콜라보 '소격동' 뮤비 속 김현수·성유빈 화제…"별그대 전지현 아역?\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김현수 성유빈 사진. 서태지컴퍼니
김현수 성유빈 사진. 서태지컴퍼니

서태지·아이유 콜라보 '소격동' 뮤비 김현수·성유빈

가수 서태지와 아이유의 콜라보레이션 소식이 전해져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서태지는 10월 20일 정규 9집 앨범 '콰이어트 나이트'(Quiet night)를 발표하며 5년 만에 가요계에 컴백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서태지 9집의 수록곡 '소격동'은 서태지와 아이유가 '여자의 입장과 남자의 입장에서 바라본 80년대 소격동에서 일어난 슬프고 아름다운 이야기'를 테마로 콜라보를 진행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와 함께 공개된 '소격동' 뮤직비디오 스틸컷에는 배우 김현수와 성유빈의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끌었다.

아역 배우 김현수는 인기리에 종영된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의 전지현 어린 시절을 연기해 주목을 받았다.

또한 성유빈은 영화 '완득이', '숨바꼭질' 등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서태지와 아이유의 '소격동' 콜라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서태지·아이유 콜라보 '소격동' 뮤비 속 김현수·성유빈 눈이 간다" "서태지·아이유 콜라보 '소격동' 뮤비 얼른 공개하길" "서태지·아이유 콜라보 '소격동' 정말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10월 2일 오전 0시 '소격동'의 아이유 버전이 공개되며 이어 10일 오전 0시에는 서태지 버전의 '소격동'이 발표될 예정이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대구·광주 지역에서는 군 공항 이전 사업을 국가 주도로 추진해야 한다는 요구가 커지고 있으며, 광주 군민간공항이 무안국제공항으로 이전하기로 합의...
대구 중구 대신동 서문시장의 4지구 재건축 시공사가 동신건설로 확정되면서 9년여 만에 사업이 본격화될 전망이다. 조합은 17일 대의원회를 통해 ...
방송인 박나래의 전 남자친구 A씨가 개인정보를 불법으로 수집해 경찰에 제출한 혐의로 고발되었으며, 경찰은 사실관계를 조사 중이다. 이와 함께 경...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