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패션왕' 주원-설리 역대급 변신!…'기대↑' 웃겨 죽겠네~

'패션왕' 주원-설리 역대급 변신!…'기대↑' 웃겨 죽겠네~

주원과 설리의 역대급 변신이 기대되는 패션왕 메인 포스터가 공개돼 화제다.

패션왕 메인 포스터가 공개되면서 영화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영화 '패션왕'은 30일 메인 예고편에 이어 주원, 설리 등 개성있는 캐릭터들이 담긴 개성 충만한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각 캐릭터를 대표하는 포즈와 배우들의 재기발랄한 표정 연기로 강렬함을 심어주는 이번 메인 포스터는 이색적인 콘셉트로 보는 즐거움과 웃음을 유발한다.

특히 티셔츠 깃을 잡고 한껏 멋을 낸 우기명(주원 분)의 모습은 웹툰과 100% 일치하는 싱크로율로 역대 최고의 연기 변신을 예고하며 기대감을 높인다.

또 큰 안경을 쓴 전교 1등 은진으로 변신한 설리, 특이한 포즈에도 불구하고 완벽한 표정 연기와 모델다운 멋을 발산하는 원호(안재현 분), 세련되고 도도한 매력의 혜진(박세영 분)과 전설의 패션왕다운 카리스마를 전하는 남정(김성오 분) 등 배우들의 신선한 조합이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높인다.

설리 주원의 패션왕 메인 포스터를 본 누리꾼들은 "패션왕, 웹툰에 버금가는 인기 끌 수 있을까", "패션왕, 주원 파격 변신했네", "패션왕, 전교 1등 설리 모습 궁금하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패션왕'은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 영화로, 우기명이 패션 감각에 눈 뜨게 된 후 인생 반전을 꿈꾸는 이야기를 담는다. 11월 중 개봉.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