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개그우먼' 홍현희, 미용과 입학!…'전문' 뷰티우먼 꿈꾼다!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개그우먼' 홍현희, 미용과 입학!…'전문' 뷰티우먼 꿈꾼다!

개그우먼 홍현희가 지난 9월부터 국제미용예술전문학교 신입생으로 학업에 매진하고 있다. 국제미용예술전문학교 측은 "최고 주가를 달리고 있는 개그우먼 홍현희가 최근 미용 학업에 관심을 가지게 되면서 미용학과를 선택해 공부하게 됐다. 이번달부터 신입생으로 학교에 다니고 있다"고 30일 말했다.

미용학과 입학에 대해 개그우먼 홍현희는 "개그우먼과 다양한 방송활동을 하면서 메이크업, 헤어, 네일아트와 피부미용에 자연스레 관심을 갖게 되었다. 졸업 후 미용사 면허증도 취득하고 미용 비즈니스에도 도전해 보고 싶다"고 전했다. 이어 "기회가 된다면 미용관련 책도 내고 미용강단에도 서보고 싶다"고 언급했다.

향후 홍현희는 미용학 학사학위를 취득하고 미용대학원 진학에도 관심을 갖고 있다.

그는 미용전문가로서 충분한 자질을 갈고 닦은 뒤 미용 비즈니스에도 도전할 계획이다. 또 기회가 되면 미용과 교수로 후배양성을 하고 싶다는 뜻을 내비쳤다.

홍현희는 향후 메이크업실습, 네일아트실습, 피부관리실습, 헤어미용, 분장수업까지 학교의 커리큘럼에 따라 뷰티전문가로 성장하기 위해 다양한 실습과 이론과목들을 수강할 예정이다.

국제미용예술전문학교 이상억 학장은 "현재 고3, 직장인, 주부, 연예인까지 실무중심 교육을 받으러 학업에 뛰어들고 있다"며 "본인이 전문가로서 활동하면서 자기계발과 노후대비, 비즈니스를 위해 미용 기술을 배우러 학교로 노크하고 있다"고 말했다.

홍현희는 2007년 SBS 9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했으며, 2011년 SBS 연예대상 코미디부문 우수상, 2012년 SBS 연예대상 코미디부문 최우수상 등을 싹쓸이하며, 가장 왕성하게 활동하고 있는 간판급 여자 개그우먼이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지지율 열세를 겪고 있는 국민의힘에서 내부 분열이 심화되고 있으며, 특히 통일교 금품수수 의혹과 대장동 사건 국정조사 요구 속에 당의 단합이 요...
정부는 원·달러 환율 급등에 대응하기 위해 국민연금공단과 650억달러 규모의 외환 스와프 거래를 내년 말까지 연장하기로 결정했다. 국민연금기금운...
과잉 진료 논란이 이어져온 도수치료가 내년부터 관리급여로 지정되어 건강보험 체계에 편입될 예정이며, 이에 대해 의료계는 반발하고 있다. 50대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