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로이킴, 정규2집 'Home' 뮤비 티저 공개 "여기로 오면 돼" 눈길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가수 로이킴의 'Home'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돼 화제다.

2일 로이킴은 온라인 홈을 새롭게 마련하고, 정규 2집과 동명의 타이틀곡인 '홈'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은 스릴러영화 같은 빠른 호흡의 편집과 스토리로 눈길을 끈다. 영상 말미에는 영상 컷이 급격히 느려지며 타이틀곡 '홈'의 연주와 메인 테마 "여기로 오면 돼"의 가사가 울려 퍼지며 극적인 감동을 연출해 이목을 집중 시킨다.

로이킴은 선글라스를 쓰고 등장한 첫 장면부터 밴에서 내리는 모습 등 다양한 모습으로 영상에 등장, 연기 도전했다. 특히 티저 영상의 마지막 장면은 맑은 가을을 배경으로 걷고 있는 로이킴의 뒷모습이 부각되며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로이킴의 타이틀곡 '홈' 뮤직비디오는 에이프릴샤워필름 송원영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송 감독은 브라운아이드소울, 정엽, 나얼, 정준일 등 실력파 가수들의 뮤직비디오를 통해 감성적이고 아름다운 영상미로 호평을 받았다. 영화배우 이채은 서영화 고규필 및 신예 모델 백경도 등이 출연, 진한 연기를 선보인다.

로이킴 'Home' 뮤비 티저 공개 소식에 누리꾼들은 "로이킴 'Home' 뮤비 티저 공개 볼수록 매력있어" "로이킴 'Home' 뮤비 티저 공개 멋있다" "로이킴 'Home' 뮤비 티저 공개 당장 보러가야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