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SNL코리아' 이유리, 유세윤에 "너 문지상이 보냈지?"…왔다장보리 연민정 '빙

이유리 사진. tvN SNL코리아 방송캡처
이유리 사진. tvN SNL코리아 방송캡처

SNL코리아 이유리, 왔다장보리 연민정

'왔다장보리' 연민정 역할로 대세 악녀로 거듭난 이유리가 'SNL코리아'에 등장해 화제를 모았다.

이유리는 지난 4일 방송된 tvN 'SNL코리아'의 '자수구찌쇼' 코너에서 이날의 호스트인 김지훈을 위해 깜짝 등장했다.

이유리가 등장하자 강아지 유세윤은 "연민정 이 악녀"라고 외치며 달려들었고, 이유리는 "이 강아지 뭐야? 너 문지상이 보냈지?"라며 '왔다 장보리'의 악녀 '연민정'의 모습을 고스란히 연기해 웃음을 자아냈다.

악녀 이유리의 등장에 '자수구찌' 유세윤이 달려들자 김지훈은 "흥분하지 말라"며 "이 분은 연민정이 아니라 이유리야. 내 친구야"라며 말했다.

그러자 이유리 역시 전과는 다른 모습으로 "저 유리예요. 민정이 방송 끝났어요"라고 180도 돌변한 모습을 보였다.

이에 자수구찌 유세윤도 "그럼 저도 개XX가 아니라 유세윤입니다"라고 자신을 소개해 폭소를 자아냈다.

'SNL코리아' 이유리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SNL코리아' 이유리, 요즘 왔다장보리 연민정 난리네" "'SNL코리아' 이유리, 연민정 빙의 대박이야" "'SNL코리아' 이유리, 왔다장보리 연민정 진짜 최고의 악녀인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