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힐링' 이국주 "김준호는 양아치다!" 폭탄 막말 작렬!…사장님 미워요~

'힐링' 이국주 "김준호는 양아치다!" 폭탄 막말 작렬!…사장님 미워요~

이국주 홍윤화가 김준호에게 섭섭함을 토로한다.

10월 6일 방송되는 SBS '힐링캠프'에는 2014년 대한민국을 웃기는 남자, 개그맨 김준호가 출연해 유쾌하고 즐거운 토크를 나눈다. 이에 개그계 선배이자 소속사 사장인 김준호를 응원하기 위해 대세녀로 손꼽히는 개그우먼 이국주, 홍윤화가 깜짝 등장한다.

이날 이국주, 홍윤화는 등장부터 화끈한 춤솜씨로 '힐링캠프' MC들을 사로잡았다. 하지만 본격적인 토크가 시작되자 이국주, 홍윤화는 김준호에 대한 서운함을 감추지 못했다고.

특히, 최근 김준호가 소속 개그맨들에게 준 추석 선물에 차이가 있었다는 사실을 안 두 사람은 불만을 터뜨렸다. 자신들과 달리 특정 개그맨 한 명만 김준호로부터 한우 선물을 받았기 때문. 이에 급기야 이국주는 "사장님이 아니라 양아치다"며 수위 높은 폭탄발언을 해 김준호를 당황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하지만, 곧이어 회식 이야기, 자신들을 살뜰하게 챙기는 사장님 김준호의 따뜻한 면모 등을 공개하며 평소 표현하지 못했던 고마운 마음 등을 털어놔 훈훈한 분위기가 조성됐다는 전언이다.

과연 이국주, 홍윤화를 두고 김준호가 한우 선물을 한 개그맨은 누구일까. 또 이국주, 홍윤화가 보는 소속사 사장님 김준호는 어떤 모습일까. 대세 희극인들의 유쾌 통쾌한 토크는 10월 6일 오후 11시 15분 방송되는 SBS '힐링캠프'에서 모두 공개된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