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경꾼 일지' 정일우-고성희, 비극적 악연으로 이별?…19부 예고 공개!
'야경꾼 일지' 19부 예고가 공개돼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무한 자극하고 있다. 정일우-고성희가 악연으로 얽혀 있음을 알게 되는 장면이 담긴 것. 특히 정일우는 "너를 죽여 모든 악연을 끊을 것이다"라고 누군가를 향해 말하고 있어 더욱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귀신 잡는 사극으로 '동 시간대 시청률 1위' 월화극 강자로 우뚝 선 MBC 월화특별기획 '야경꾼 일지'(이주환, 윤지훈 연출/ 유동윤, 방지영 극본/ 래몽래인 제작) 측은 6일 '야경꾼 일지' 19부 예고편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다크 연하'의 등장으로 혼란에 빠진 궁궐의 모습과 궁궐에 귀물이 출몰했다는 소식을 듣고 미친 듯이 칼을 휘두르고 있는 기산군(김흥수 분)의 모습이 담겨 있어 보는 이들을 섬뜩하게 만든다. 기산군의 광기가 공포심과 만나 한차례 폭발할 예정으로, 보이는 사람들을 모두 칼로 베어버려 궁궐에 한 차례 피바람이 불 것을 예고하고 있다.
또한, 눈물을 흘리고 있는 도하(고성희 분)의 모습이 포착돼 눈길을 끌고 있다. 도하는 "지금 자세히 설명할 수 없지만, 제가 그토록 찾던 언니가 분명해요"라고 말하며 '다크 연하'가 자신의 언니 연하임을 깨달은 듯한 모습으로 어떤 전개가 펼쳐질지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무엇보다 이린(정일우 분)이 '다크 연하'의 정체와 도하와 자신의 악연을 알게 돼 혼란에 빠질 것으로 보여 궁금증을 더한다. 이린은 앞서 '야경꾼 일지'를 통해 아버지 해종이 광기에 휩싸인 것이 한 여인 때문이라는 것을 알게 됐고, 이 '연하'라는 여인으로 인해 부모님이 죽음을 맞이하게 됐다고 생각하고 있는 상황이다. 이린은 "도하가 무슨 잘못이라도 저지른 겁니까?"라고 묻는 무석을 향해 "도하가 찾던 그 언니가 바로 내 아버지를 죽음으로 몰고 간 여인이었네"라고 말해 도하와 자신의 악연을 알고 있음을 드러냈다.
'야경꾼 일지' 19부 예고 영상을 접한 네티즌은 "폭풍 같은 19부가 되겠구나..도하는 언니를 찾고, 이린은 도하와의 악연을 알게되고.. 으 벌써부터 짠내가ㅠ", "19부 기산군 폭주는 막을 수 없는 것인가", "이린 불쌍해.. 결국 도하를 떠나 보낼까?", "오늘 무조건 본방 사수 해야겠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야경꾼 일지'는 조선시대를 배경으로 귀신을 부정하는 자와 귀신을 이용하려는 자, 그리고 귀신을 물리치려는 자, 세 개의 세력 사이에서 펼쳐지는 이야기를 경쾌한 감각으로 그려낸 판타지 로맨스 활극.
야경술, 액션 등 화려한 볼거리로 귀신 잡는 사극의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하며 시청자들에게 큰 재미를 주고 있는 월화극 강자 '야경꾼 일지'는 오늘(6일) 밤 10시 19부가 방송된다.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홍준표, 정계은퇴 후 탈당까지…"정치 안한다, 내 역할 없어"
[매일문예광장] (詩) 그가 출장에서 돌아오는 날 / 박숙이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세 번째 대권 도전마저…홍준표 정계 은퇴 선언, 향후 행보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