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혼한 김영아 누드화보서…신체 주요부위 가리고 아찔하게!
김영아 재혼, 과거 누드화보
배우 겸 모델 김영아의 재혼 소식이 화제인 가운데 과거 화보가 공개돼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지난 5일 김아영은 자신의 블로그를 통해 "어제 가족들에게 둘러싸여 행복한 결혼을 했다. 매우 행복한 시간이었다"라는 글과 함께 결혼식 사진을 공개하며 재혼소식을 알렸다.
이에 김영아의 재혼 소식이 화제가 되면서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 게재된 그의 과거 화보가 관심을 모았다.
공개된 화보에서 재혼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김영아가 신체 주요 부위를 손으로 가리고 아찔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김영아는 청순한 얼굴에 볼륨감 넘치는 몸매와 함께 완벽한 바디라인을 뽐냈다.
한편, 김영아는 국내에서 '논스톱', '결혼하고 싶은 여자' 등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리다가 2004년 일본으로 활동 거점을 돌려 패션잡지 모델로 활동했다. 2009년 한국인 사업가와 결혼했던 그는 지난해 6월 성격 차이로 이혼한 후, 일본인 재력가와 호감을 나누다가 연인으로 발전해 재혼한 것으로 알려졌다. 김영아의 재혼 상대는 지난 2005년 아키모토 야스시와 함께 일본의 대표적 걸그룹 AKB48를 만들어 유명해진 사업가다.
김영아 재혼소식과 함께 과거 화보를 접한 네티즌은 "김영아 재혼, 행복하길", "김영아 재혼, 귀여운 얼굴", "김영아 재혼, 화보 대박이다", "김영아 재혼, 청순하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