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유지태-김지훈-권상우, 발 끝까지 '블랙 룩' 대결! "최강 시크남은?"

유지태-김지훈-권상우 발 끝까지
유지태-김지훈-권상우 발 끝까지 '블랙 룩' 대결! "최강 시크남은?"/스타카토

유지태-김지훈-권상우 발 끝까지 '블랙 룩' 대결! "최강 시크남은?"

남자 배우들의 서로 다른 블랙 스타일링이 연일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주 4일 영화 '더 테너-리리코 스핀토' 야외 무대인사에 참석한 유지태는 블랙 스타디움 점퍼에 팬츠, 신발과 선글라스까지 모두 컬러를 맞춘 세련된 올 블랙 스타일링을 연출했다. 또한, 벨포트 런칭 행사장에 등장한 김지훈은 펀칭 디테일과 절개 라인이 독특한 아우터, 여기에 거친 송치 슬립온 슈즈로 멋을 낸 스포티한 블랙 패션을 선보였다. 마지막으로 영화 '마담뺑덕' 시사회에서 권상우는 따뜻한 느낌의 그레이 티셔츠로 어깨 라인을 살린 후, 파이톤 소재의 블랙 슬립온으로 포인트를 주어 시크하면서도 편안한 모습을 보여주었다.

한편, 배우 김지훈이 착용한 슬립온은 홍콩 슈즈 브랜드 스타카토(STACCATO)에서 매 주 진행하고 있는 스타일링 클래스에서 탑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에 의해 시연되었던 제품으로, 베이직 하면서도 송치 소재가 주는 액티브함이 살이 있어 정장, 캐주얼 모두 연출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2014 F/W 시즌을 맞이해 새롭게 런칭한 남성화 라인 열풍에 힘 입어 스타카토(STACCATO)에서는 매 주 신세계, AK 등의 유명 백화점에서 탑 스타일리스트 한혜연과 스타일링 클래스를 진행하고 있으며, 오는 10월 11일(토) 신세계 경기점에서도 열릴 예정이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