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도하라' 걸스데이 유라
유라의 대본앓이가 화제다.
SBS플러스 미니드라마 '도도하라'(연출 윤류해 / 극본 임상춘)에서 항상 밝고 긍정적인 홍하라 역을 맡은 유라가 대본에 열중하고 있는 모습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 유라는 감독님과 함께 대본을 보면서 진지한 표정으로 대사를 읊고 있다. 또한 촬영 직전까지 대본에서 눈을 떼지 못하고 대사 연습을 하고 있다. 대본 한 장 한 장마다 일일이 표시를 붙여가며 마치 공부하는 듯한 모습이다.
유라는 연일 이어지는 빡빡한 스케줄에도 대본을 손에서 내려놓지 않은 채 읽고 또 읽으며 남다른 열정을 드러내고 있다.
'도도하라' 제작진은 "유라가 항상 고민하고 연구하는 자세로 촬영에 임하고 있다"며 "끊임없는 연습을 통해 캐릭터와 하나 되려는 유라의 노력을 예쁘게 봐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도도하라'는 세 남녀가 패션 쇼핑몰을 키워가는 '달콤살벌 창업로맨스'로 청춘들의 고군분투 성장기와 삼각로맨스를 펼칠 예정이다. 특히 유라가 여주인공으로 캐스팅되며 연기돌 행보를 이어가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도도하라' 걸스데이 유라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도도하라' 걸스데이 유라, 기대할게요" "'도도하라' 걸스데이 유라, 예쁘다" "'도도하라' 걸스데이 유라, 화이팅"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도도하라'는 오는 27일 밤 11시 20분 SBS플러스를 통해 첫 방송된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홍준표, 정계은퇴 후 탈당까지…"정치 안한다, 내 역할 없어"
[매일문예광장] (詩) 그가 출장에서 돌아오는 날 / 박숙이
세 번째 대권 도전마저…홍준표 정계 은퇴 선언, 향후 행보는?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