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플로 하이탑-레인보우 조현영 가슴 만지고, '김치전 귀싸대기' 작렬~

'하숙 24번지,빅플로 하이탑-레인보우 조현영 가슴 만지고, '김치전 귀싸대기' 작렬~

빅플로 하이탑과 레인보우 조현영의 '김치전 귀싸대기' 영상이 온라인 커뮤니티 및 SNS상에서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화제가 되고 있는 이 영상은 지난 7일 MBC에브리원에서 방영 된 '하숙 24번지' 예고편의 한 부분으로, 극중 '조현영'의 과거사진을 공개한 '리방인'(하이탑)과 그에 발끈 한 조현영이 티격태격 다투던 중, 하이탑이 실수로 넘어져 조현영의 가슴을 만지게 되는 장면이다.

빅플로 하이탑과 레인보우 조현영이 출연하는 시트콤 '하숙 24번지'는 빅플로 하이탑, 빅스 켄, 제국의아이들 동준, 레인보우 조현영, 주얼리 세미, 배우 김사은 6명의 청춘들이 비밀스러운 하숙집에 살며 겪는 여러가지 사건들을 통해 진정한 어른으로 거듭나면서, 지금 이 순간 20대들의 고민과 삶을 엿보고 공감하는 청춘들의 리얼 성장기이다.

'하숙 24번지'에서 하이탑은 북한에서 우연히 본 걸그룹에 빠져 실제로 만나기 위해 과감히 탈북을 감행한 탈북자 리방인역을, 조현영은 명품이라면 빚을 내서라도 얻고야 마는 명품 중독녀역을 맡고 있다.

'김치전 귀싸대기'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하이탑 나쁜손이네", "뺨 맞고 얼떨떨한 하이탑 표정 귀여워요!", "진짜 세게 때린 것 같다", "보고 또 봐도 정말 웃겨요"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김치전 귀싸대기'의 주인공 하이탑은 '하숙 24번지'를 통한 연기활동 이외에도 그룹 '빅플로'의 차기 앨범 준비와 해외활동을 앞두며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