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의 발견' 카메오 유아인
'연애의 발견' 마지막회에 '특급 카메오'로 출연한 유아인이 비하인드컷을 공개했다.
지난 7일 종영한 KBS 2TV 월화드라마 '연애의 발견'(극본 정현정, 연출 김성윤 이응복, 제작 제이에스픽쳐스)에 유아인은 한여름(정유미)의 공방을 찾은 '훈남' 손님으로 등장했다. "혹시 남자 친구 있으세요?"라고 순수하게 대시했지만, "양다리를 걸치다가 걸려서 차였는데, 제가 그런 여잔데 괜찮겠어요?"라는 여름의 솔직함에 당황하며 돌아서는 모습이 '특급' 재미를 선사했다.
지난해 영화 '깡철이'에서 정유미와 호흡을 맞췄던 유아인은 마지막회에 등장하는 '훈남' 카메오 제안을 받고 두말없이 출연을 결정했고, 이렇게 '으리으리'한 '특급' 카메오가 성사됐다. 정유미와 오랜만의 호흡이 무색하게 찰떡 케미를 일으키며 원활하게 촬영을 마쳤다는 후문이다. 공개된 비하인드컷에서도 두 배우의 친분을 엿볼 수 있다.
제작사 제이에스픽쳐스 관계자는 "정유미와 유아인, 두 배우의 호흡이 워낙 좋아서 빠른 시간에 촬영을 끝냈다. 영화 촬영 등 바쁜 일정 중에도 흔쾌히 출연을 결정하고 마지막회를 빛내준 유아인에게 감사한다"는 뜻을 전했다.
'연애의 발견' 카메오 유아인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연애의 발견' 카메오 유아인, 잘생겼다" "'연애의 발견' 카메오 유아인, 눈호강하네" "'연애의 발견' 카메오 유아인, 정유미 요청에 바로 출연한 유아인 의리!"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내 이야기'로 공감하며 시청자들과 함께 울고 웃으며 최고의 체감 시청률을 보여줬던 '연애의 발견'이 두 달여간의 연애담을 끝냈다. 마지막 회에서는 여름과 태하가 "티격태격 말싸움이나 하며 살겠지만, 그게 더 좋은 것 같다"며 미래의 연애를 약속했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홍준표, 정계은퇴 후 탈당까지…"정치 안한다, 내 역할 없어"
[매일문예광장] (詩) 그가 출장에서 돌아오는 날 / 박숙이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세 번째 대권 도전마저…홍준표 정계 은퇴 선언, 향후 행보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