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국민남매' 유재석-송지효 화보서 찰떡 호흡… 독일 명품 아웃도어 '쉐펠 (Schoffel

'국민남매' 유재석-송지효 화보서 찰떡 호흡… 독일 명품 아웃도어 '쉐펠 (Schoffel)'

국민남매로 불리며 방송에서 찰떡 호흡을 자랑하던 유재석과 송지효가 이번에는 한 아웃도어 브랜드의 F/W 신상품 화보를 통해 다시한번 국민남매의 호흡을 과시해 화제가 되고 있다.

이번에 유재석과 송지효가 촬영한 화보는 독일 명품 아웃도어 브랜드 '쉐펠 (Schoffel)'의 2014 F/W 신상 화보로 둘은 화보 속에서도 마치 친 남매가 여행을 떠난 것처럼 자연스러운 모습을 연출하고 있다.

유재석의 경우 패션 화보 촬영 경험이 많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특유의 친근한 미소와 여유 있는 포즈로 아웃도어 제품의 특징인 편안함을 잘 표현해 현장 스태프들로부터 극찬을 받았다. 송지효의 경우는 평상복보다 두꺼운 아웃도어 제품을 착용하고도 잘록한 허리라인이 그대로 들어나 보는 이들로 하여금 감탄을 자아내게 했다. 또, 둘은 밤샘 촬영에도 불구하고 지친 기색 없이 특유의 유쾌한 모습으로 오히려 스태프들을 챙기는 모습을 보여 현장 분위기를 훈훈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유재석과 송지효가 화보를 촬영한 '쉐펠 (Schoffel)'은 210년 전통의 독일 명품 아웃도어 브랜드로 오스트리아 국가대표 스키팀 공식 유니폼으로 선정되는 등 해외에서는 이미 그 진가를 인정받은 바 있다. 화보 속 유재석과 송지효가 착용한 '쉐펠 (Schoffel)'의 2014 F/W 신상품은 오는 10월 19일 오후 7시 20분 롯데홈쇼핑 론칭 방송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