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김진 이윤창, 웹툰 속 증거 포착 "6살차 연상연하 커플 탄생?"

웹툰작가 김진과 6세 연하의 웹툰작가 이윤창의 열애를 암시한 웹툰 증거들이 포착돼 눈길을 모으고 있다.

김진은 22일 자정 업데이트된 웹툰 '오늘 밤은 어둠이 무서워요' 9회에서 '타임인조선', '2013 전설의 고향' 등으로 유명한 이윤창 작가가 등장시켰다.

김진이 현재 연재 중인 '오늘 밤은 어둠이 무서워요'는 '뜻하지 않은 시기, 어쩌다 시작된 김진의 독립생활. 그녀의 자취생활과 그녀의 연애 이야기'를 다룬 작품이다.

이날 공개된 웹툰에서 김진과 이윤창은 첫 만남에서 김진이 자신을 소개하려 하자 이윤창이 '이미 알고 있다'라고 답해 묘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거기에 김진은 키가 큰 이윤창의 첫 인상을 '마치 풍선인형 같았다'라고 표현하면서 관심을 표출해 눈 여겨 봤음을 인증하고 있다.

앞서 지난 8회에서도 김진은 웹툰 소개글처럼 자신이 연애 중임을 암시했고, 이어진 9회에서 이윤창의 첫인상에 대해 자세히 언급하기도 했다.

특히 지난해 6월 김진 작가의 또 다른 작품 '아랫집 시누이' 1화에서 자신의 친오빠가 6살 연하와 결혼하는 장면을 보고 6살 연하의 남자를 사귀겠다고 다짐하는 장면이나 6화 상상신에서 등장했던 안경 쓴 키 큰 남자 캐릭터가 이윤창 작가임을 확신하며 두 사람의 열애 시점에 대해 추측하고 있다.

웹툰작가 김진 이윤창 웹툰 속 커플 증거 포착 소식에 누리꾼들은 "웹툰작가 김진 이윤창 웹툰 속 커플 증거 포착 진실은?" "웹툰작가 김진 이윤창 웹툰 속 커플 증거 포착 사실일까?" "웹툰작가 김진 이윤창 웹툰 속 커플 증거 포착 에이 설마"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