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우빈'트렌드 리더' 배우 김우빈이 국내 대표 헬스&뷰티 스토어 CJ올리브영의 전속 모델로 발탁됐다.CJ올리브영측은 김우빈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스타일리시함과 남녀 모두가 선호하는 당당한 매력이 트렌드를 리딩하는 올리브영의 브랜드 컨셉과 잘 부합된다고 판단해 모델로 발탁했다고 전했다.패션 모델로 데뷔한 김우빈은 영화, 드라마를 종횡무진하며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선보여 많은 사랑을 받아온 배우다. 김우빈만의 세련된 매력으로 평소 남성들에게는 '닮고 싶은 남자'로, 여성들에게는 '갖고 싶은 남자'로 선망되어 왔다. 그런 그가 이번에 올리브영 모델로 발탁되며, 앞으로 보여주게 될 헬스&뷰티 멘토로서의 새로운 모습 역시 많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김우빈은 10월 말 방영될 TV광고를 시작으로, CJ올리브영 모델로서 왕성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CJ올리브영 마케팅 담당자는 "김우빈의 강점인 스타일리시한 매력이 트렌디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CJ올리브영만의 브랜드 이미지를 한층 강화해 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 올리브영은 김우빈과 함께 다양한 매력을 선보이며, 여성 고객뿐 아니라 남성 고객에게도 사랑 받는 명실상부 국내 대표 헬스&뷰티 스토어로 자리매김 할 것"이라고 전했다.한편, 김우빈은 올 하반기 개봉 예정작인 영화 '기술자들'의 주연으로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장동혁 대표 체제 힘 실은 TK 의원들
李대통령 "내가 종북이면 박근혜는 고첩…과거 朴정부도 현금지원했다"
李대통령 지지율 54.3%로 소폭 하락…전재수 '통일교 의혹' 영향?
'국비 0원' TK신공항, 영호남 연대로 뚫는다…광주 軍공항 이전 TF 17일 회의
'李 대통령 질타' 책갈피 달러에…인천공항사장 "무능집단 오인될까 걱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