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스타K6' 김필 '바람이 분다''슈퍼스타K6'에서 김필이 '바람이 분다'를 불러 심사위원 최고점을 획득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지난 10월 31일 방송된 Mnet '슈퍼스타K6'에서 김필은 이소라의 '바람이 분다'를 자신만의 스타일로 열창했다.김필의 '바람이 분다'를 접한 심사위원 이승철은 "노래만 보면 정말 타고난 스타성을 갖고 있다. 콘서트형 가수로 대성할 것"이라고 극찬했다.또한 윤종신도 "김필은 고음을 지르고 펼쳤다를 반복하며 자연스럽게 표를 획득한다. 경연용 보컬 능력이 있다"고 칭찬했다.이에 김필은 심사위원 김범수 92점, 윤종신 95점, 백지영 93점, 이승철 95점 등으로 총점 375점을 기록하며 이날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았다.'슈퍼스타K6' 김필 '바람이 분다'를 접한 누리꾼들은 "'슈퍼스타K6' 김필 '바람이 분다', 노래좋아" "'슈퍼스타K6' 김필 '바람이 분다', 완전 대박" "'슈퍼스타K6' 김필 '바람이 분다', 진짜 짱이야" 등의 반응을 보였다.'슈퍼스타K6' TOP5에는 곽진언, 김필, 송유빈, 장우람, 임도혁이 진출했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5·18묘지 참배 가로막힌 한덕수 "저도 호남 사람…서로 사랑해야" 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