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노키오' 박신혜드라마 '피노키오'에 등장하는 배우 박신혜의 촬영 스틸컷이 공개되어 화제를 모았다.12일 첫 방송될 SBS 새 수목드라마 스페셜 '피노키오'(극본 박혜련, 연출 조수원) 측은 3일 여주인공 박신혜의 촬영 스틸 컷을 공개했다.박신혜는 극중 거짓말을 하면 딸꾹질을 하는 '피노키오 증후군'을 가진 최인하 역을 맡는 것으로 알려졌다.공개된 박신혜의 사진은 한 치의 거짓이 없어야 하는 방송 기자를 꿈꾸는 인하가 극중 '향리도'라는 섬에서 학창시절을 보내는 모습이 담겼다.사진 속 박신혜는 교복 치마 속에 체육복 바지를 입은 패션을 선보이며 자전거를 타고 상쾌한 질주를 하고 있어 궁금증을 자아냈다.특히 박신혜는 멈춰 있는 자전거 위에 다리를 모아 올리는 고난도 기술을 선보이는가 하면, 교실에서는 한층 차분한 모습으로 반전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피노키오' 박신혜 스틸컷을 접한 누리꾼들은 "'피노키오' 박신혜, 진짜 예쁘다" "'피노키오' 박신혜, 여고생 역할도 잘 어울리네" "'피노키오' 박신혜, 교복도 잘 어울려" 등의 반응을 보였다.한편 배우 이종석, 박신혜, 김영광, 이유비가 주연을 맡은 '피노키오'는 거짓이름으로 사는 남자와 거짓말을 못하는 여자의 청춘 성장 멜로다.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 후속으로 12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한동훈, 장동혁 '변화' 언급에 입장? "함께 계엄 극복하고 민주당 폭주와 싸우는 것만이 대한민국·보수 살 길"
李대통령 "북한이 남한 노리나?…현실은 北이 남쪽 공격 걱정"
李대통령 "'노동신문' 접근제한, 국민 '빨갱이'될까봐서? 그냥 풀면 돼"
한동훈 "김종혁 징계? 차라리 날 찍어내라…우스운 당 만들어"
나경원 "李대통령, 전 부처 돌며 '망언 콘서트'…연막작전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