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노키오' 배우 이종석이 완벽한 촌놈으로 변신해 화제다.
3일 SBS 새수목드라마 '피노키오'(극본 박혜련, 연출 조수원) 측은 극중 특별한 재능을 숨긴 택시기사 출신의 기자 최달표 역을 맡은 이종석의 촬영 스틸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이종석은 구수한 비주얼로 섬 촌놈 달포로 완벽하게 변신했다. 특히 사랑의 총알, 하이패션 포즈와 함께 바닥에 드러누우며 깨방정을 부리는 이종석의 모습은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피노키오' 제작사 측은 "극중 섬에서 살던 달포가 '퀴즈 쇼'에 출전하게 돼 도시로 입성하는 모습이 담긴 것으로, 달포에게 벌어지는 유쾌하고 의미 있는 에피소드가 될 것"이라며 "이종석만의 달포스러운 모습이 잘 담긴 것 같다. 그의 활약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피노키오' 이종석 소식에 누리꾼들은 "'피노키오' 이종석 더벅머리 잘 어울려" "'피노키오' 이종석 뭘해도 멋있네" "'피노키오' 이종석 더벅머리 완벽소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피노키오'는 거짓이름으로 사는 남자와 거짓말을 못하는 여자의 청춘 성장 멜로드라마다. 12일 첫 방송.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한동훈, 장동혁 '변화' 언급에 입장? "함께 계엄 극복하고 민주당 폭주와 싸우는 것만이 대한민국·보수 살 길"
李대통령 "북한이 남한 노리나?…현실은 北이 남쪽 공격 걱정"
李대통령 "'노동신문' 접근제한, 국민 '빨갱이'될까봐서? 그냥 풀면 돼"
나경원 "李대통령, 전 부처 돌며 '망언 콘서트'…연막작전쇼"
김총리 "李임기 5년 너무 짧다, 더했으면 좋겠다는 분들 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