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중 스파이 출연김재중 스파이 출연 소식이 전해졌다.그룹 JYJ의 김재중이 '스파이' 출연을 결정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지난 26일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김재중이 KBS 2TV 새 금요드라마 '스파이'(극본 한상운, 연출 박현석)의 출연을 확정했다"고 전했다.이어 "김재중은 비상한 두뇌를 가진 천재 분석가 캐릭터를 맡아, 이번 작품으로 또 한번 새로운 연기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드라마 '스파이'에서 김재중은 천재적 두뇌를 지닌 국정원 대북정보분석관 '선우'역을 맡았으며, 전직 간첩인 어머니 역은 배우 배종옥이 김재중과 대립하는 북한 공작원 역은 유오성이 캐스팅돼 기대를 모으고 있다.김재중 스파이 출연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김재중 스파이 출연, 기대된다" "김재중 스파이 출연, 꼭 봐야지" "김재중 스파이 출연, 내년 1월에 방송이구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한편 내년 1월 방송 예정인 '스파이'는 이스라엘 드라마 '마이스'(MICE)가 원작으로, 전직 간첩인 엄마와 국정원 요원 아들의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李대통령, 24일 취임 후 첫 대구 방문…"재도약 길, 시민 목소리 듣는다"
'갭투자 논란' 이상경 국토차관 "배우자가 집 구매…국민 눈높이 못 미쳐 죄송"
"이재명 싱가포르 비자금 1조" 전한길 주장에 박지원 "보수 대통령들은 천문학적 비자금, DJ·盧·文·李는 없어"
유시민 '미군 빼도 된다' 발언에…국힘 "위험한 망언, 자해 선동"
'금의환향' 대구 찾는 李대통령…TK 현안 해법 '선물' 푸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