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TV 생방송 중 비키니녀 내동댕이 구타…피투성이 된 여성 '충격' 무슨 일?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TV 생방송 중 비키니녀 내동댕이 구타…피투성이 된 여성 '충격' 무슨 일?

비키니녀 내동댕이 구타

러시아 TV쇼 '터치 더 트럭'에 출연한 남성이 세간의 뭇매를 맞고 있다.

생방송 중 한 남성 출연자가 여성 출연자를 구타하는 장면이 그대로 방송돼 충격을 주고 있다.

지난 4일 영국 매체 미러에 따르면 최근 러시아의 생방송 인기 TV 게임쇼 '터치 더 트럭'에 출연한 남성 출연자가 자신을 조롱하는 여성 출연자를 폭행했다.

하지만 남성이 여성을 폭행하는 모습이 고스란히 전파를 타 논란이 되고 있다.

방송을 보면 빨간색 한 뼘 비키니 차림새의 여성 출연자는 자신의 구두를 손에 쥐고 남성 출연자를 조롱했다.

이에 남성 출연자는 여성 출연자의 머리를 잡고 바닥에 내리쳤고, 내동댕이 쳐진 여자를 또 다시 주먹으로 내리치며 폭행을 가했다.

깜짝 놀란 TV쇼 진행자는 여성 출연자를 부축했지만 이미 피투성이로 된 얼굴에 시청자들은 경악을 금치 못했다.

생방송 폭행 사건 후 시청자들은 남성 출연자에 대해 맹비난을 퍼붓고 있는 상태다.

한편 '터치 더 트럭'은 2001년 영국 채널5에서 처음으로 방송된 인내심 게임쇼로 게임에 참가하는 20명의 출연자들은 한 대의 자동차에 손을 떼지 않고 서로 경쟁하다 마지막까지 버틴 참가자가 자동차를 차지하게 되는 프로그램이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대구·광주 지역에서는 군 공항 이전 사업을 국가 주도로 추진해야 한다는 요구가 커지고 있으며, 광주 군민간공항이 무안국제공항으로 이전하기로 합의...
대구 중구 대신동 서문시장의 4지구 재건축 시공사가 동신건설로 확정되면서 9년여 만에 사업이 본격화될 전망이다. 조합은 17일 대의원회를 통해 ...
방송인 박나래의 전 남자친구 A씨가 개인정보를 불법으로 수집해 경찰에 제출한 혐의로 고발되었으며, 경찰은 사실관계를 조사 중이다. 이와 함께 경...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