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수성스크린골프협동조합 '제1회 스크린골프대회'개최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제1회 수성스크린골프 협동조합 창립기념 스크린골프대회가 4일부터 5주간 열리고 있다.

이번 대회는 31일까지 스트로크방식으로 4차례 예선을 거쳐, 예선 시상자는 내년 1월 7일부터 10일까지 신페리오방식으로 결선을 한다. 대회코스는 1차 예선은 아델스코트, 2차는 오션힐스포항, 3차 양산cc, 4차 타니cc이고 결선은 인터불고cc 코스에서 이뤄진다. 총 상금액수는 1천600만원으로 예선에서 600여 명에게 시상을 하고 본선에서는 1등 100만원, 2등 70만원, 3등 50만원이 부상으로 지급된다. 그 밖에도 홀인원, 알바트로스, 특별상 등의 다양한 시상을 한다.

지난 10월 법인등록을 마친 수성스크린골프협동조합이 첫 사업으로 참가 자격에 제한이 없는 스크린골프대회를 선택한 것은 스크린골프의 이미지 개선과 고객에게 보다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조합의 설립 목적에 부응하고자 하는 노력의 일환이다.

조합 결성의 일등공신이자 초대 회장을 맡은 김관수 회장은 "협동조합의 창립을 고객과 더불어 기념하고자 이번 대회를 마련했다"며 "이를 계기로 고객과 상생 발전하는 협동조합이 되도록 전 조합원들이 합심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대회의 후원은 혼다kcc모터스, 솔린코, 까를로레스토랑, 헬로비전, 닥터스, 장타 등이 맡았다.

참가 자격에는 특별한 제한이 없으며 수성구와 남구, 경산, 진량의 60개 업소에서 참가할 수 있다. 053)783-3600.

이동관 기자 dkdk@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대구·광주 지역에서는 군 공항 이전 사업을 국가 주도로 추진해야 한다는 요구가 커지고 있으며, 광주 군민간공항이 무안국제공항으로 이전하기로 합의...
대구 중구 대신동 서문시장의 4지구 재건축 시공사가 동신건설로 확정되면서 9년여 만에 사업이 본격화될 전망이다. 조합은 17일 대의원회를 통해 ...
방송인 박나래의 전 남자친구 A씨가 개인정보를 불법으로 수집해 경찰에 제출한 혐의로 고발되었으며, 경찰은 사실관계를 조사 중이다. 이와 함께 경...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