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림커플'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MBC 시즌4 투입 후 남다른 밀고 당기기와 직설적인 애정표현으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송재림-김소은 커플이 에서 베스트커플상을 수상했다. 베스트커플상은 100% 시청자들의 사전 투표로 선정된다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있다.
소림커플의 베스트커플상 수상 직후 iMBC는 두 사람의 알콩달콩한 모습이 담긴 뮤직비디오를 깜짝 공개했다. 영상 속에는 두 사람의 거침 없는 스킨십과 애정표현은 물론 "남들은 휘발유를 주유할 때 나는 내 감성을 주유한다고 생각해.", "내 신장에 너 있다.", "오늘 너 안 보낼 거야." "사랑의 열병을 앓고 있어요." 등 송재림표 닭살 멘트가 가득 담겨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송재림-김소은 커플 베스트 커플상 받을 만 하네.", "소림 커플 계속 응원할게요.", "다시 봐도 너무 달달한 소림 커플 파이팅!" 등의 응원 메시지를 보내고 있다.
"갚지 못할 카드 현금 서비스를 미리 당겨 받은 기분이다. 좋은 모습, 예쁜 모습으로 갚아드리겠다."며 수상소감을 전한 송재림의 말처럼 시작한 지 얼마 안 된 두 사람의 결혼생활은 앞으로 어떻게 흘러가게 될까. MBC 는 매주 토요일 오후 5시 방송된다.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참 말이 기시네" "저보다 아는게 없네"…李질책에 진땀뺀 인국공 사장
李대통령 지지율 54.3%로 소폭 하락…전재수 '통일교 의혹' 영향?
[인터뷰]'비비고 신화' 이끌던 최은석 의원, 국회로 간 CEO 눈에 보인 정치는?
'李 대통령 질타' 책갈피 달러에…인천공항사장 "무능집단 오인될까 걱정"
李대통령 "종편, 그게 방송인지 편파 유튜브인지 의심 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