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미닛 '미쳐' 이어 '눈에 띄네' 공개
포미닛이 새 앨범 두 번째 수록곡인 '눈에 띄네' 티저 영상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4일 오전 포미닛은 공식 유튜브 채널과 SNS를 통해 '눈에 띄네' 티저 영상을 선보였다.
'눈에 띄네' 티저영상은 초 근접 촬영된 멤버들의 눈, 코, 입이 퍼즐처럼 분할되고 이를 또 다시 재조합해 새로운 포미닛의 얼굴이 만들어지는 것으로 시작하며, 실험적 연출과 색감으로 화려함을 더하며 눈길을 끌었다.
또한 얼굴 모든 부분을 활용해 섹시한 표정연기를 펼친 멤버들과 함께 중독성 넘치는 신곡 '눈에 띄네'의 음원 일부 역시 공개돼 더욱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특히 '눈에 띄네'는 리드보컬 전지윤이 'JENYER'라는 작곡가 필명으로 '투윤' 음반 이후 2년여 만에 선보이는 자작곡으로 특별히 포미닛의 담당매니저가 생애 첫 피처링에 도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포미닛 '미쳐' 이어 '눈에 띄네' 공개 소식에 누리꾼들은 "포미닛 '미쳐' 이어 '눈에 띄네' 공개, 대박이다" "포미닛 '미쳐' 이어 '눈에 띄네' 공개, 기대되네요" "포미닛 '미쳐' 이어 '눈에 띄네' 공개, 무대에선 어떨지 궁금해"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포미닛은 9일 정오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 및 유튜브를 통해 미니 6집 음반 '미쳐(Crazy)'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할 예정이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5·18묘지 참배 가로막힌 한덕수 "저도 호남 사람…서로 사랑해야" 호소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