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포미닛 '미쳐' 이어 '눈에 띄네' 공개, "전지윤 자작곡·담당매니저 피처링?"

포미닛 눈에 띄네 사진. 큐브엔터테인먼트
포미닛 눈에 띄네 사진. 큐브엔터테인먼트

포미닛 '미쳐' 이어 '눈에 띄네' 공개

포미닛이 새 앨범 두 번째 수록곡인 '눈에 띄네' 티저 영상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4일 오전 포미닛은 공식 유튜브 채널과 SNS를 통해 '눈에 띄네' 티저 영상을 선보였다.

'눈에 띄네' 티저영상은 초 근접 촬영된 멤버들의 눈, 코, 입이 퍼즐처럼 분할되고 이를 또 다시 재조합해 새로운 포미닛의 얼굴이 만들어지는 것으로 시작하며, 실험적 연출과 색감으로 화려함을 더하며 눈길을 끌었다.

또한 얼굴 모든 부분을 활용해 섹시한 표정연기를 펼친 멤버들과 함께 중독성 넘치는 신곡 '눈에 띄네'의 음원 일부 역시 공개돼 더욱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특히 '눈에 띄네'는 리드보컬 전지윤이 'JENYER'라는 작곡가 필명으로 '투윤' 음반 이후 2년여 만에 선보이는 자작곡으로 특별히 포미닛의 담당매니저가 생애 첫 피처링에 도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포미닛 '미쳐' 이어 '눈에 띄네' 공개 소식에 누리꾼들은 "포미닛 '미쳐' 이어 '눈에 띄네' 공개, 대박이다" "포미닛 '미쳐' 이어 '눈에 띄네' 공개, 기대되네요" "포미닛 '미쳐' 이어 '눈에 띄네' 공개, 무대에선 어떨지 궁금해"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포미닛은 9일 정오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 및 유튜브를 통해 미니 6집 음반 '미쳐(Crazy)'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할 예정이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