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유희열의 스케치북, '본헤이터(Born Hater)'의 '5세 버전' 공개... 대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에픽하이 born hater m/v
사진 에픽하이 born hater m/v

에픽하이가 지난해 큰 사랑을 받았던 힙합곡 '본헤이터(Born Hater)'의 '5세 버전'을 깜짝 공개한다고 밝혀 누리꾼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13일 밤 방송되는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하는 에픽하이는 '19세 미만 청취불가(19금)' 판정을 받았던 '본 헤이터'를 '5세 버전'으로 개사해 색다른 무대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본헤이터'는 각자 다양한 이유로 헤이터를 보유하고 있는 타블로를 비롯해 미쓰라진, 비아이(B.I), 바비(BOBBY), 버벌진트, 빈지노 등이 함께 헤이터들에게 전하는 메시지를 담은 곡으로, '19금'곡임에도 장기간 음원차트 정상권에 머무르면서 큰 사랑을 받았던 곡이었다.

'19금' 판정을 받았지만 곡의 원래 의도를 전달하기 위해 가사 수정을 하지 않았던 에픽하이가 '본헤이터'의 '5세 버전'을 만든 것은 바로 자식바보 타블로와 DJ투컷의 아이디어.

평소 딸바보 아들바보의 면모로 훈훈함을 자아냈던 두 사람은 각자 자녀들에게 '본헤이터' 무대를 보여주고 싶은 마음에 '5세버전'을 만들게 된 것이라 알려졌다.

사랑하는 딸과 아들을 위해 가사까지 바꾼 에픽하이의 '본헤이터'가 과연 어떻게 재탄생 됐을지 팬들의 기대는 커지고 있다.

이에 누리꾼들은 "유희열의 스케치북 에픽하이 귀엽다" "유희열의 스케치북 기대된다" "유희열의 스케치북 유쾌할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에픽하이는 '유희열의 스케치북'을 통해 '본헤이터'의 '5세 버전' 외에도 자신들의 히트곡인 '헤픈엔딩'과 '1분1초' 'Love Love Love' 메들리를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대구·광주 지역에서는 군 공항 이전 사업을 국가 주도로 추진해야 한다는 요구가 커지고 있으며, 광주 군민간공항이 무안국제공항으로 이전하기로 합의...
대구 중구 대신동 서문시장의 4지구 재건축 시공사가 동신건설로 확정되면서 9년여 만에 사업이 본격화될 전망이다. 조합은 17일 대의원회를 통해 ...
방송인 박나래의 전 남자친구 A씨가 개인정보를 불법으로 수집해 경찰에 제출한 혐의로 고발되었으며, 경찰은 사실관계를 조사 중이다. 이와 함께 경...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